Sunday 4 March 2018

Fii 거래 전략


외국인 기관 투자가 - FII.
'외국 기관 투자가 - FII'란 무엇인가?
외국 기관 투자가 (FII)는 투자하는 국가 이외의 국가에 등록 된 투자자 또는 투자 기금입니다. 기관 투자가는 특히 헤지 펀드, 보험 회사, 연기금 및 뮤추얼 펀드를 포함합니다. 이 용어는 인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인도의 금융 시장에 투자하는 외부 회사를 지칭합니다.
'외국인 기관 투자자 파산'- FII
FII는 투자 수단을 구입 한 국가 이외의 국가에서 사업을하는 대형 투자자의 모든 유형입니다. 위의 투자자 유형 외에도 은행, 대기업 구매자 또는 대형 기관 대표가 있습니다. 모든 FII는 등록 된 본국을 대신하여 외국 금융 시장에서 지위를 차지합니다.
인도의 FII.
외국 기관 투자액이 가장 많은 국가는 개발 도상국가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제는 성숙한 경제보다 더 높은 성장 잠재력을 투자자에게 제공합니다. 이것이이 투자자들이 인도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는 이유이며, 이들 모두는 시장에 참여하기 위해 인도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Board)에 등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뮤추얼 펀드가 인도에 본사를 둔 회사에 투자 기회가있는 경우, 인도의 공공 거래소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고성장 주식에서 장기적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인도 증권 거래위원회에 등록 할 수없는 국내 개인 투자자에게도 이익이됩니다. 대신, 그들은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도 회사에 투자하기위한 규정.
모든 FII는 국가의 포트폴리오 투자 계획 (PIS)을 통해서만 인도의 1 차 및 2 차 자본 시장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 제도는 FII가 인도의 정상적인 공공 교류를 통해 인도 회사의 주식과 사채를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그러나이 제도에는 많은 규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대 투자 금액은 투자를받는 인도 회사의 납입 자본금의 24 %에 불과하다는 모든 FII의 상한선이 있습니다. 최대 투자는 이사회의 승인과 특별 결의안 통과를 통해 24 %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상한선은 공공 부문 투자에 대한 납입 자본의 20 %로 축소됩니다.
인도 준비 은행 (Reserve Bank of India)은 모든 외국 기관 투자에 대해이 천장을 매일 준수하는지 감시합니다. 최대 투자 금액보다 2 % 낮은 할인점을 적용하여 규정 준수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것은 최종 2 %를 투자하기 전에 투자를받는 인도 회사에게주의를 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식 기호 FII에 대한 옵션 거래 전략, 10/27/2017 기준으로 주식 과매매.
Federated Investors Inc (FII) 34.79 0.02 (0.06 %) 2017 년 12 월 14 일, 오후 4:04 EST
수직 확산 옵션 FII Federated Investors, Inc. 의 10/27/2017에주의하십시오.
목록 날짜 : 10/27/2017 & # 8211; 단기간 풋 옵션.
회사 : Federated Investors, Inc. (FII)
주식 등급 : 가치 4 스타, 성장 2 스타, 전반적인 4 스타.
옵션 만료일 : 2015 년 10 월 27 일부터 30 일 - 45 일.
2011 년 10 월 27 일 가격 : $ 30.06.
스트라이크 가격 : $ 30 (돈 넣기 옵션 제외)
옵션 전략 : 10/27/2017 현재의 단기 과매매 및 수직 풋 스프레드 옵션 스캔.
Daily Max Options 전략은 2011 년 10 월 27 일에 감지되었으며 FII가 단기 과매매 상태에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근본적으로이 시스템은 FII가 전반적으로 4 성급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옵션 거래 시스템은 10/27/2017에 대한 적극적으로 좋은 퍼트 스프레드 옵션 진입 점을 찾고 있습니다.
주식 기호 FII 차트와 현재 FII 주가는 12/14/2017 기준입니다.
주식 거래 관련 주제 : 주식 거래 코스, 옵션 거래 구독 서비스,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단기 과매매 거래 FII Federated Investors, Inc. 10/27/2017, 주식 시장 수익, 옵션 거래 아이디어, FII 주가, FII 주식 분석, FII 주식 분석, FII 주식 분석, FII 주식 분석, FII 주식 거래, FII 주식 거래, FII 주식 거래, FII 주식 거래

FII 트레이딩 전략 (금일 인플레이션 전략)
FII 트레이딩 전략 (금일 인플레이션 전략)
코스 설명.
Maecenas cursus mauris libero, imperdiet enim pellentesque id. 알 앗식 volutpat. 서스펜션은 환자의 혈압을 높이기 위해 앉습니다. Pellentesque ullamcorper justo. Vivamus 상품, sem et vestibulum eleifend, erat odio tristique enim, nec tempus tortor ligula in neque. 예배당의 예배당. Nunc는 congue를 연결합니다.
Vivamus는 극적인 놀이를하고, egetas erat dignissim을 앉으십시오. Sid quith rutrum tellus, 앉아 vetra felis. 절개는 urna feugiat rutrum에 앉아있다. 딱딱한 새우, 새우, 새우, 수족관. Pellentesque tristique fringilla tempus입니다. Vivamus bibendum nibh in dolor pharetra, 그것은 당신이 할 일이 없으면 나타납니다. 불완전 함의 Aenean viverra tincidunt nibh. 대기실에서 대기실, 대기실에서 대기실, 대기실에서 대기 중입니다. Nullam hendrerit porta ante vitae tristique. 전신에있는 전신상과 초자체에 대한 전초판; 전정 림프관, 늑골 근위부, 근심 및 림프절.
요구 사항.
도네 치 포르타 울리 트리 urna, faucibus magna dapibus. 레오에서 남성과 여성의 배꼽을 조정합니다. Folutpat 시간은 흰색 배경 앞에 자리 잡고있다.
도네 치 포르타 울리 트리 urna, faucibus magna dapibus. 레오에서 남성과 여성의 배꼽을 조정합니다. Folutpat 시간은 흰색 배경 앞에 자리 잡고있다.
타겟 고객이란 무엇입니까?
이 과정은 자신의 몸을 익히는 것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과정은 초보자를 목표로하므로 손 균형을 잡는 기술에 대한 이전의 경험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불완전 함의 Aenean viverra tincidunt nibh. 대기실에서 대기실, 대기실에서 대기실, 대기실에서 대기 중입니다. Nullam hendrerit porta ante vitae tristique. 전신에있는 전신상과 초자체에 대한 전초판; 전정 림프관, 늑골 근위부, 근심 및 림프절.
과정.
섹션 1 : 반납물 소개.
여기서 우리는 당신이 도달하고자하는 코스와 목표에 대한 당신의 목적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섹션 2 : 참고 자료, Moodboard 및 Mind Mapping.
손목 강화.
당신의 손목은 연습에서 더 강해지고 기술의 스트레스에 익숙해지기는하지만 몇 주 동안 기본적인 손목 강화 운동 만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손목 컬과 리버스 손목 컬을 3 세트에 대해 6-10 명의 담당자에게 권하고 싶다. 나 또한 강력히 추천하는 해머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2-3 세트의 3-5 명으로 작업하십시오. 특히, 연습 1과 3은 손목 힘을 키우기에 환상적이며 그들이 보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듭니다! 다른 두 가지 연습으로 진행하기 전에 그 (것)들과 함께 시작하여 쇠 망치 작업을하십시오. 나는 누군가가 물건을 서둘 렀기 때문에 누군가 바닥이나 얼굴에 구멍을 내고 싶지 않습니다!
섹션 3 : 아이디어 스케치.
스케치 프로세스의 주된 목적은 강조 표시된 단어를 우리의 마인드 맵에서 시각적으로 가장 잘 전달한다고 느끼는 것에 대한 매우 거친 섬네일 스케치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필요한만큼의 시간을 가져 가십시오 - 10 분이거나 10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빨리 일하고 너무 많이 분석하거나 정교하게 노력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스케치를 몇 개만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는 2 시간 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여전히 종이에 100 개의 미리보기 이미지를 넣을 수있었습니다. 이 과정의 요점은 나쁜 아이디어를 버리고 좋은 아이디어를 좁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실제로 우리에게 말하는 하나의 레이아웃을 찾을 때까지. 또한, 프로젝트 요약을 명심하고, 귀하의 목록을 참조로 삼아 혼란을 피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 세부 사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나쁜 아이디어를 버리고 훌륭한 방향을 찾으십시오. 스케치에 대한 좋은 방향을 찾았 으면 이제 내 휴대폰으로 빠른 사진을 찍어 Illustrator로 가져올 준비가되었습니다.

Fii 거래 전략
현재 위치 : Moneycontrol Marketstats FII 및 DII 거래 활동.
이 주식에 왜 그렇게 많은 행동이 필요한지 전혀 모르겠다. 수백만 명의 투자자와 공유하십시오.
12 월 17 일에 FII 및 DII 거래 활동.
이전 FII 및 DII 거래 활동.
지수 그래프.
인도 지수.
Copyright ©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혼란스러워? 브로커 비교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등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로커 담당자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