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Cts 거래 시스템


우리의 자동화 된 포트폴리오.


E-MINI는 무역 전략을 제시합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룸.


누추 전략.


Propero 전략.


CTS 전략.


Nutus 3.0 전략.


자동화 된 전자 미니 선물 거래.


ES & amp; RTY 가능한 항목 매일 오전 9:25 - 오전 9:35 (동부 표준시)


EC & amp; CL 가능한 항목 매일 오전 8 시부 터 오전 9시 40 분 (EST)


이 인기있는 E-mini 선물 시장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사용하여 거래일을 시작하십시오. Nutus 3.0 거래 시스템의 실시간 성능을 시연하면서 매일 아침 30 분을 보내십시오.


NUTUS 3.0은 오프닝 벨과 관련된 변동성을 포착합니다. 자유 트레일에 가입하면 보게되는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웹 방송을 통해 매일 아침 라이브 거래를 스트리밍합니다. It†™ s는 절대적으로 아무 기술 지표도 사용하지 않는 패턴 인식 시스템이므로 don†™ t는 시스템이 조정되고 최적화되었음을 걱정해야합니다. We†™ re you†™ ve는 개발자가이 두려운 찾는 공평 곡선을 제공하는 체계의 맞은 편에 달리고 그러나 당신이 결과에서 뛰어 올 때 저것 같이 아무것도 보지 않았다. 개발자가 다양한 지표의 입력 설정을 조작하여 과거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that†™보다 더 많은 시간. That†™ s는이 사업에서 잃는 가장 빠른 방법 그래서 우리 don†™ t 귀찮음. 우리의 철학은 일들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각 emini 시장은 2 개의 계약을 추적합니다 (무제한으로 거래 할 수 있음). 첫 번째 수익 목표는 고정 된 지점으로 설정됩니다. 첫 번째 수익 목표를 달성 한 후에 전략은 손익 분기점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이윤 목표는 시장이 시작 종에서 가속화되고있는 날에 추가 수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후행 중지로 설정됩니다.


우리는 하루에 한 번 최대로 거래합니다. 당신은 더 높은 무역 빈도가 당신의 욕망 인 경우에 당신은 확실하게 더 많은 것을 무역 할 수있다, 그러나 당신이 더 높은 확율 무역 체제를 찾아내는 것을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it†™ s는 당신이 당신의 무역 계획으로 NUTUS 3.0를 통합 할 것을 강력히 추천했다. 대부분의 회원은 위험을 이해하기 때문에 하루에 여러 번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단일 확률로 더 많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you†™ ve가 이제까지 당신의 첫번째 무역에 돈을 벌 다음 다음 2 개의 무역에 분실되는 경우에 당신은 we†™가 말하는 무슨을 정확하게 알고있다. 무역 확률! We†™ re는 확실히 각 무역을 이기기 위하여려고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매일 아침 우리는 there†™ s가 이기기의 동등한 기회를 알고있다. 당신은 단순히 won†™ t 두번째, 제 3의 제 4, 등등 체제를 연속적으로 무역하는이 확율을 찾아 낸다.


소프트웨어 (ELD)는 사람의 입력이 필요없는 출입을 자동화합니다. 모든 미결 거래는 종결 된 EOD (마감일)입니다. ELD 자동화에 참여하려면 TradeStation 고객 번호 또는 NinjaTrader 컴퓨터 ID가 필요합니다. 이 번호가 ELD에 추가되면 거래 논리는 계정에 따라 작동합니다. 단계별 지침에 따라 초기 설정이 쉬워집니다.


가격 옵션.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전략리스 플랜을 제공합니다 :


리스 옵션.


TradeStation TradingApp® Store.


TradeStation READY (ELD) 일관된 현금 흐름 최적화되지 않은 감정 무료 선택 (거래 초과 금지) 추월 없음 다음 노출 추세 - 1999 년 설립 우수 지원 여러 시장을 거래하는 능력.


트레이드 된 계약.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오늘 무료 시련을 시작하십시오.


매일 아침 S & P 및 Russell 2000 E-mini Futures의 라이브 거래에 참여하십시오.


Propero 전략.


자동화 된 전자 미니 선물 거래.


가능한 항목 매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3:10 시까 지 (EST)


부드러운 주식 ​​곡선은 시스템 개발자가 얻을 수있는 가장 큰 보상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히스토리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거의 완벽한 선형 경사를 발생시키는 이러한 최상의 시나리오를 달성합니다.


Propero는 추세 추적 시스템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극도로 낙관적 인 또는 곰 같은 날을 확인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 경향에 뛰어 들며 추세를 타고갑니다. 강한 완고한 일의보기 : 다우 산업 평균이 +150 점을 올리면 you†™ d는 Propero가 long position вЂ에 "다는 것을 아마 본다 그러나, 다우는 절대적으로 체계와 관련이 없다 (단지 예를 들어 Propero 시장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거나 다른 방향으로 움직일 때만 거래). Propero doesn†™ t는 상 한계를 모자를 씌우거나 제한하는 이익 목표를 사용합니다. 그 목표는 그 중요한 추세를 파악하고 종결 될 때까지 추세를 타고 시스템이 자동으로 포지션을 청산하는 것입니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진입 신호는 market†™ s 자연적인 가속도 및 속도 패턴이 임계 값 that†™ s에 도달 할 때 귀결됩니다. 기세 가속화 (장기 및 단기)가 시장 참여자를 끌어 들이고 매우 큰 추세 일의 단계에 일찍 자리 매김 할 것이라는 우리의 믿음입니다. We†™ ve는 항상 큰 움직임을 intraday 동반하는 긴요 한 가격 본을 발견했다. 이러한 패턴이 확인되면 Propero는 신속하게 포지션에 진입하여 market†™ s 가까운 포지션에서 퇴장합니다.


대부분의 상인은 매일 여러 항목을 필요로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찾기 위해 애 쓰고 있지만, Propero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지 않고 불필요한 수수료로 수백 달러의 system†™ s 상인을 저장합니다. 이 시스템은 중개 수수료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시장 모니터링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합니다.


Propero는 2008 년부터 "Futures Truth"잡지에 의해 독자적으로 추적 및 모니터링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ELD)는 사람의 입력이 필요없는 출입을 자동화합니다. 모든 미결 거래는 종결 된 EOD (마감일)입니다. ELD 자동화에 참여하려면 TradeStation 고객 번호가 필요합니다. 이 번호가 ELD에 추가되면 거래 논리는 계정에 따라 작동합니다. 단계별 지침에 따라 초기 설정이 쉬워집니다.


가격 옵션.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전략리스 플랜을 제공합니다 :


리스 옵션.


TradeStation TradingApp® Store.


TradeStation READY (ELD) 일관된 현금 흐름 최적화되지 않은 감정 무료 선택 (거래 초과 금지) 추월 없음 다음 노출 추세 - 1999 년 설립 우수 지원 여러 시장을 거래하는 능력.


트레이드 된 계약.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CTS 전략.


자동화 된 전자 미니 선물 거래.


가능한 항목 매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3:10 시까 지 (EST)


10 포인트 이익 목표를 사용하는 시스템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래, 당신은 그것을 정확하게 읽었다! CTS는 10 포인트의 이익 목표를 사용하고 5 포인트의 보호 중지만을 사용합니다. 거래 스타일에 맞게 $ VIX. X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CTS는 Propero의 파생물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Propero의 ES 버전이 작동하는 방법을 수정하고 싶은 현재의 임대 주인의 요청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차이점은 CTS는 고정 된 10 포인트 타겟과 5 포인트 스톱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강도 / 약점 필터 요구 사항이 적으므로 한 달에 Propero보다 몇 배 더 거래됩니다. ES 버전의 Propero와 ES-CTS 모두를 거래하는 것이 중복되므로 위험 프로파일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CTS는 변동성에 의존하기 때문에 매일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변동성이 큰 기간에는 시스템이 더 자주 트리거됩니다. 방아쇠가 없으면 1 주일 이상 지내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좀 더 불안한 시간에 백 투 백 트리거를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숙련 된 상인은이 시스템의 일관성을 인식 할뿐만 아니라 위험을 피하는 방법도 잘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매일 여러 항목을 요구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찾기 위해 애 쓰고 있지만 CTS는 인내심으로 기다리고 불필요한 수수료로 시스템의 상인 수백 달러를 절약합니다. 이 시스템은 중개 수수료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시장 모니터링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합니다.


10 년 이상의 전문 거래 경험을 바탕으로 CTS 거래 시스템에 대한 귀하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시장은 막대한 거래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있는 충분한 여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 (ELD)는 사람의 입력이 필요없는 출입을 자동화합니다. 모든 미결 거래는 종결 된 EOD (마감일)입니다. ELD 자동화에 참여하려면 TradeStation 고객 번호가 필요합니다. 이 번호가 ELD에 추가되면 거래 논리는 계정에 따라 작동합니다. 단계별 지침에 따라 초기 설정이 쉬워집니다.


가격 옵션.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전략리스 플랜을 제공합니다 :


리스 옵션.


TradeStation TradingApp® Store.


TradeStation READY (ELD) 일관된 현금 흐름 최적화되지 않은 감정 무료 선택 (거래 초과 금지) 추월 없음 다음 노출 추세 - 1999 년 설립 우수 지원 여러 시장을 거래하는 능력.


트레이드 된 계약.


1 : 2 위험 / 보상.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도표를 클릭하십시오.


Emini 선물에 대해서.


Emini Futures는 1999 년부터 웹에서 실시간 거래 전략을 발표하여 업계에서 개척자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2003 년에 우리는 S & P E-mini 선물의 E-mini 거래를 도입했으며 그 이후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을 업데이트하고 포트폴리오에 추가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S & P, TF, EC 및 CL 시장을 포함하여 시카고 상품 거래소 (Securities Mercantile Exchange†™ s Globex)의 전자 거래 플랫폼과 뉴욕 무역위원회 (New York Board of Trade)에서 업데이트 된 Nutus 3.0 E-mini 자동 거래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연락처 정보.


228 버킹엄 박사


덴튼, TX 76209.


저작권 2017. Sagebrush Holdings, Inc. 모든 권리 소유.


CTS-T4 선물 거래 플랫폼.


커닝햄 트레이딩 시스템즈 (Cunningham Trading Systems)의 CTS T4는 실시간 견적, 원 클릭 거래, 다중 주문 유형, 차트 패키지, 실시간 뉴스 및 경제 지표 피드 등을 제공합니다.


CTS T4 데모.


CTS T4 플랫폼 데스크탑 개요.


Cunningham Trading Systems ( "CTS-T4")에서 입수 할 수있는 CTS-T4는 실시간 견적, 원 클릭 거래, 다중 주문 유형, 내장 된 차트 패키지, 실시간 뉴스 및 경제 지표 공급 등을 제공합니다. 상인. 완전한 기능과 사용자 정의를 통해 모든 사용자는 자신의 거래 스타일에 맞는 거래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CTS - T4 Desktop, CTS - T4 WebTrader 및 CTS - T4 Mobi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CTS-T4 제품은 과거 거래 정보, 성능 차트, 세션 데이터 및 감사 추적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플랫폼 주요 부분.


실시간 견적 원 클릭 및 키보드 주문 입력 이중 레이아웃 기능 시장 주문, 제한, 정지, 제한 후행, 후행 정지, MIT, GTC, OCO 및 OCO를 포함한 고급 주문 유형 포괄적 인 차트 패키지 Cunningham Trading 시스템 인프라.


CTS T4 옵션 프로.


이론적 가치를 창출하고, 거래 기회를 찾아 내고 비교하며, 맞춤형 스프레드를 생성하고, 여러 시나리오를 통해 포지션 리스크를 계산할 수있는 완벽한 옵션 시스템.


* 사용자 정의 가능한 모델에서 이론적 옵션 값과 그리스 생성 * 거래 기회를 발견하고 신속하게 실행하기 위해 시장 모니터링 * UDS (User Defined Spreads) 및 RFQ를 즉시 생성하고 가치 평가 * 실제 시장 거래와 이론적 가치를 실시간 비교 * 실제 분석 다양한 시장 조건에 대한 잠재적 인 입장을 제시합니다.


CTS T4 WebTrader.


T4 WebTrader는 CTS가 제공하는 모든 거래소에 실시간 시장 액세스를 제공하는 브라우저 기반 거래 시스템입니다. 기본적인 인터넷 연결과 간단한 웹 주소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세계 선물 시장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4 WebTrader는 소매상들에게 계정 세부 정보, 주문서, 시장 심도 화면 및 견적 보드와 같은 필요한 모든 표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T4 WebTrader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실시간 주문 제출 및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백엔드를 제공합니다. T4 WebTrader는 T4 Desktop을 주요 거래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전문 상인에게 편리한 보조 화면을 제공합니다. 모든 T4 제품은 과거 무역 정보, 성능 차트, 세션 데이터 및 감사 추적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기능성.


T4 WebTrader는 전문 인력이 필요로하는 모든 기본 기능과 많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


색상 및 소리를 수정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실시간 견적 추가 비용없이 사용 가능한 모든 교환기에 대한 접근성 실시간 P & L 및 위치 업데이트 주문 유형 : 시장, 제한, 정지, 정지 제한, 후행 정지 및 GTC Two-Click order entry 브라우저 내 창 위치 및 크기 조정 시장의 깊이보기 동시에 여러 시장의 견적을 시청하십시오.


접근성.


T4 WebTrader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아무 것도 다운로드하지 않고 어디서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T4 WebTrader와 거래 할 때 집, 사무실, 이동 중에도 인터넷과 컴퓨터에 액세스하면 트레이딩 준비가 완료됩니다. T4 Webtrader는 Internet Explorer, Safari, Firefox, Chrome 및 Opera에서 작동합니다.


CTS T4 모바일 거래 플랫폼.


T4 및 T4 WebTrader와 마찬가지로 T4 Mobile은 CTS가 제공하는 모든 교환기에 실시간 시장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실시간 주문 제출과 극단적 인 신뢰성을 제공하는 백엔드가 제공됩니다. 기존 T4 사용자 인 경우 T4 Mobile을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T4 제품에 동일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좌의 거래 결과에는 커미션, 교환 수수료 및 귀하의 실제 계좌로 청구될 N. F.A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데모"계정에서 얻을 수있는 특정 금액은 실제 시장 행동에 대한 동일한 결과를 반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데모 계정은 가설적인 돈을 사용하며 실제 돈의 정서적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이 데모는 플랫폼 사용에 대한 소개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실제 거래 환경에서 거래 결과를 모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1 시장 접근은 교환 및 / 또는 플랫폼 서버 유지 보수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2 손해 배상 또는 조건부 명령의 사용은 이익을 보호 할 수 없으며 손실을 의도 한 금액으로 제한 할 수 없습니다. 특정 시장 조건으로 인해 그러한 주문을 수행하는 것이 어렵거나 불가능합니다.


3 거래 수수료는 한 쪽당 계약 당 가격입니다.


4 14 일 데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선물 및 옵션은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연결의 실패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인터넷 기반 주문 실행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Vision은 신호 전력, 인터넷을 통한 수신 또는 라우팅, 장비 구성 또는 연결 신뢰성을 제어하지 않습니다. Vision은 인터넷을 통해 거래 할 때 통신 실패, 왜곡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중개인은 거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발전시켜 함께 성장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있는 플랫폼 중 하나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무료 데모를 시작하거나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캐논 트레이딩 블로그 게시물.


왜 대포 무역인가? 셀프 디렉팅 온라인 트레이더 브로커 지원 트레이더 선물 거래 시스템 관리 계정 및 Algo 트레이딩 국제 트레이더 외국 중개인 소개 소프트웨어 E-Futures International TransAct AT CQG 트레이더 Trade Navigator MetaTrader 4 FireTip (Mac 호환) MultiCharts OptionVue iBroker Tools 지원 & amp; 저항 레벨 일상 거래 신호 라이브 S & P Pit 오디오 프리미엄 차트 매일 연구 계약 사양 주문 유형 커뮤니티 주간 뉴스 레터 자주 묻는 질문 교환 회사 회사 소개 연락처 배선 지침 채용 정보 회장의 서신.


위험 공개 :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거래 손실의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으며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투자의 내재 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T4 데스크탑.


트레이딩 제품의 CTS 제품군의 최고 플랫폼 인 T4 Desktop은 전문 상인이 요구하는 모든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인에게 여전히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완벽한 기능과 사용자 정의를 통해 모든 사용자는 자신의 거래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거래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CTS는 실시간 견적, 원 클릭 거래, 여러 주문 유형, 빌트인 차트 패키지, 실시간 뉴스 및 경제 지표 공급, 전문 옵션 등을 제공합니다. T4는 scalper, position trader 및 broker를 실행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CTS는 자체 교환 연결 및 CTS 네트워크를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장비를 유지 관리합니다. 여러 데이터 센터에서 호스팅하면 CTS가 모든 상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강력하고 신속하며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를 제어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는 최첨단 프론트 엔드의 기초이며 선물 거래 플랫폼 중 선두 주자가 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


T4 옵션 프로.


이론 값을 생성하고, 거래 기회를 찾아 내고 비교하며, 맞춤 스프레드를 생성하고, 다중 시나리오 위치 분석을위한 완벽한 옵션 시스템. T4 Options Pro에 500 달러 / 추가 요금 부과.


시장 프로필.


거래 세션 중에 시장 가치가 평가 될 때 일일 차트 작성 기술이 사용됩니다. CME 문서 시장 프로파일에 대한 추가 요금은 $ 10 / mo입니다.


T4 TradeSniper®


커스텀 스프레드의 생성, 차트 및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클라이언트 측 애플리케이션. TradeSniper®는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에 대한 실시간 시장 시세를 제공합니다. 시세 및 차트는 $ 50 / mo, 시세, 차트 및 거래는 $ 100 / mo입니다.


시간 엔트리.


Pete Steidlmayer의 Time Entry 기능을 통해 향후 주문시 자동으로 주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시간당 $ 12.50 / 추가 요금.


선택한 시장에 대한 실시간 스트리밍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다양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오버레이 및 표시기로 차트를 구성하십시오. 여러 차트를 작성하여 사용자의 사양에 맞게 구성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차트를 빠르게 저장하면 모든 로그인에서 동일한 사용자 친화적 레이아웃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 보드.


보기 및 모든 교환 교환 된 철수 옵션을 거래. 주문 티켓을 열거 나 계약서 창을 열어 시장의 깊이와 주문을 보려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마지막 거래 가격, 결제 금액, 거래 된 거래량 등의 항목을 추가하십시오.


견적 보드.


여러 계약의 견적을 가로로 표시합니다. 시장을 클릭하여 주문 티켓을 열거 나 계약서 창을 열어 시장의 깊이와 주문을 봅니다. 높음, 낮음, 순 변경, 총 거래량 등과 같은 열을 추가하십시오.


계약 창.


원 클릭 및 키보드 주문 입력 주문형 주문 템플릿 주문 횟수 시장 모드 카운트 다운 타이머 MOC 주문 및 기타 많은 주문 유형 끌어서 놓기 주문 개정판 T4 옵션을 사용하여 이론 값 Pro.


확산 매트릭스.


일정 선물 계약에 대한 달력, 나비 및 콘도르 전략 표를 표시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제출하면 스프레드 거래 기회를 신속하게 포착 할 수 있습니다.


Sim 오늘 등록하십시오.


실제 시장 데이터를 수신하고 CTS의 모든 기능을 무위험으로 경험하십시오. 실시간 데이터 및 모든 기능은 등록 시점에서 2 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거래를 원하십니까?


실시간 거래를 시작하려면 CTS 플랫폼을 제공하는 거래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라이센스가있는 고객 회사 목록과 연락처 정보를 찾으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가격 산정.


매월 거래되는 예상 계약 수를 입력하고 기본 패키지 및 부가 기능을 선택하여 월간 CTS 수수료를 예측하십시오.


현재 프로모션.


Sim 오늘 등록하십시오.


실제 시장 데이터를 수신하고 CTS의 모든 기능을 무위험으로 경험하십시오. 실시간 데이터 및 모든 기능은 등록 시점에서 2 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거래를 원하십니까?


실시간 거래를 시작하려면 CTS 플랫폼을 제공하는 거래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라이센스가있는 고객 회사 목록과 연락처 정보를 찾으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가격 산정.


매월 거래되는 예상 계약 수를 입력하고 기본 패키지 및 부가 기능을 선택하여 월간 CTS 수수료를 예측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