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Cboe 스톡 옵션 결제


색인 옵션 : 필수 가이드
인덱스 옵션은 기본 보안이 단일 재고가 아닌 인덱스라는 유가 증권 바구니를 가진 파생 상품입니다. 그들은 투자자들에게 번거롭지 않고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전체 광역 시장에서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 옵션 헤지가 중요한 컨셉이되고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가 인기를 얻은 1980 년에는 지수 옵션이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트레이딩 인덱스 옵션의 전략은 몇 가지 예외가 있지만 주식 옵션의 전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러한 옵션의 기본 인덱스는 시가 총액 가중 지수 또는 동등한 달러 가중 지수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S & amp; P-500 같은 광범위한 지수 또는 기술 또는 건강 관리와 같은 업종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부문 별 지수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수 옵션은 S & amp; P 500 지수 옵션 (CBOE Russell 2000 지수 옵션, CBOE 변동성 지수 (CBOE : VIX), Nasdaq-100 지수 (NASDAQ : NDX) 및 S & amp; P-100 지수 옵션 (CBOE : OEX) 등이있다.
인덱스 옵션의 장점.
일반적인 투자자가 인덱스 옵션을 거래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다각화 : 상인은 회사 고유의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단일 스톡 옵션에 비해 적은 자본으로 많은 수의 증권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적습니다 : 일반적으로 단일 주식 옵션보다 광범위한 인덱스가 변동성이 적습니다. 단일 주식은 수익 보고서, 분석 보고서 또는 단순한 소문과 같은 사소한 이벤트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인덱스와 그 이후의 인덱스 옵션은 그렇게 쉽게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유동성 : 모든 옵션 체인 중에서 인덱스 옵션이 가장 유동적이라는 사실이 전 세계적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반 상인은 보통 적절한 가격과 출구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미리 결정된 손실 / 위험 : 모든 옵션 거래에서와 마찬가지로 옵션 구매자가 옵션을 다루는 동안 직면하는 최대 손실은 지불 한 프리미엄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상인에게 인덱스 옵션은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레버리지를 통해 좋은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 트레이더는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능력 때문에 옵션을 좋아합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거래자가 아주 적은 자본으로 정확한 분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사용 가능한 자본의 최대 10 배까지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 : 개별 시장 또는 주식 옵션에 비해 광범위한 시장을 거래하는 데 드는 비용이 절감됩니다. 따라서 상인은 잠재적 인 잠재력이있는 매우 적은 비용으로 시장 위험에 노출됩니다.
주식 옵션과는 달리, 주로 인덱스 기반 옵션은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500 주식 지수 옵션의 실제 결제는 단일 거래를 정산하기 위해 500 주식을 얻는 것이 번거롭고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거래소를위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옵션 전략 (커버 된 콜 (call)과 같은)은 인덱스 옵션을 사용하여 구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일반적으로 Black-Scholes 공식을 통해 일반 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옵션의 가격은 변동성, 만료까지의 시간, 기본 지수의 현재 가치, 파업 가격 및 이자율과 같은 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덱스 옵션은 모든 옵션 중에서 가장 유동적이며, 차액 거래자가 상당히 위험 부담없는 수익을 올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으므로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색인 옵션.
인덱스 옵션은 옵션 기간에 따라 분류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S & amp; P-500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제안하는 표입니다.
기간에 따라 S & amp; P-500 기반 색인 옵션은 주별, 월별 또는 분기 별 옵션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옵션은 인덱스의 100 단위와 동일한 개념 상 가치를 나타냅니다. 네 번째 옵션은 인덱스의 10 단위의 명목 가치를 나타내는 Mini-SPX 옵션입니다. 도약은 장기 인덱스 옵션 유형으로 분류 할 수도 있습니다. SPX 단기 옵션은 5 포인트 간격으로 인용됩니다. 이것은 LEAP의 경우 25 점으로 확장됩니다.
옵션은 또한 파업 가격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은 3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 매입 채무, at-the-money 및 out-of-the-money.
예를 들어, 인덱스가 약 1800 레벨에서 인용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파업 가격이 1750 인 통화 옵션을 In-the-Money 옵션이라고합니다. 파업 가격이 1800 인 것은 at-the-money 옵션이고, 파업 가격이 1850 인 것은 out-of-the-money 옵션입니다.
인덱스 옵션은 소유자에게 표준 계약에 따라 특정 계약상의 권리를 부여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옵션을 행사할 권리와 행사 일에 현금으로 옵션을 청산 할 권리가 포함됩니다.
인덱스 옵션은 정산 날짜를 기준으로 유럽식 또는 미국식 옵션으로 분류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덱스 옵션은 현금으로 정산 된 유럽 스타일 옵션으로 일부는 제외됩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의 경우 만료일에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만기일 다음 날 현금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결제를위한 지수 수준 계산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만기일의 인덱스 값을 정산 가격으로 사용합니다. 색인 옵션은 오전 또는 오후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안정된. 오전. 결제는 지수의 개시 가격을 결제 가격으로 사용하는 반면, p. m. 정산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정산 가격은 지수의 마감 가격을 기준으로합니다. 마감 가격 계산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마지막 거래 가격 또는 지난 30 분간의 거래에서의 지수의 가중 가격이 될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 거래에서 얻은 이익에 대한 세금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미국의 경우 인덱스 옵션은 내부 수익 서비스 (Internal Revenue Service)에 따라 1256 계약 범주에 속합니다. IRS에 따른 1256 계약은 공정 가치를 기준으로 연말에 마켓으로 처리되는 계약 목록입니다 그에 따라 과세됩니다. 따라서 총 자본 이득의 60 %는 장기 이득으로 취급되며 40 %의 이득은 단기 이득으로 처리됩니다. 다른 국가 (예 : 인도)에서는 옵션이 1 년 미만으로 유지되는 경우 인덱스 옵션에서 얻는 모든 이득이 단기 이득으로 취급됩니다.
결론.
인덱스 옵션은 초보자 상인이 옵션 투자의 기초를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유동성이 높고 위험이 낮 으면 옵션 거래의 내용을 배우기위한 비옥 한 토양이됩니다.

Cboe Global Markets, Inc. (CBOE)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Cboe 스톡 옵션 결제
변동성 측정 도구는 향후 주가 움직임을 예측할 수있는 변동성 특성을 가진 주식 및 ETF를 검색하거나 잠재적 인 매수 또는 매도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증권사의 장단기 및 단기 주가 이력과 관련하여 과소 또는 과대 평가 된 옵션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휘발성 최적화 도구.
변동성 최적화 도구는 IV 인덱스, 옵션 계산기, 전략가 스캐너, 스프레드 스캐너, 변동성 순위 계산기 등의 무료 및 프리미엄 옵션 분석 서비스 및 전략 도구 모음으로 잠재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시장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옵션 계산기.
iVolatility가 제공하는 옵션 계산기는 개인이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변동성 데이터와 지연된 가격을 사용하여 모든 옵션에 공정 가치와 그리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용 도구입니다.
가상 옵션 거래.
가상 무역 도구 (Virtual Trade Tool)는 거래 지식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도구로, 비용을 투입하기 전에 새로운 전략이나 복잡한 주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paperTRADE.
paperTRADE 도구는 what-if 및 위험 분석, 성능 차트, spreadMAKER를 사용한 손쉬운 스프레드 생성 및 여러 드래그 앤 드롭 사용자 정의와 같은 정교한 기능을 갖춘 사용하기 쉽고 시뮬레이트 된 거래 시스템입니다.
특별 제공.
thinkorswim 무역 / 고급 거래 도구. 계정을 열고 최대 $ 600를 받으십시오!
새로운 TradeStation 가격. 옵션 계약 당 $ 5 / Trade + $ 0.50. 계정을여십시오.
TD Ameritrade의 thinkorswim에서 6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십시오.
* 제 3 자 광고 * 제 3 자 광고.
Cboe 링크.
법률 & amp; 기타 링크.
기타 Cboe 사이트.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중개인이나 일리노이 주 60606 시카고 일리노이 Wacker Drive, One North Wacker Drive의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 교육 및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완전한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 정확한, 또는 현재. 논의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은 자세한 내용을 위해 참조되어야하며 웹 사이트 정보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변경 될 수있는 세부 규정, 규정 및 법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내의 어떠한 진술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위한 권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에 Cboe가 아닌 광고를 포함 시켜서 제품,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용 약관은이 웹 사이트의 사용에 적용되며이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CBOE, 무역위원회 정산.
10 억 달러 거래가 2 년 재봉을 끝내고 IPO 또는 판매를위한 방법을 명확히합니다.
시카고위원회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는 월요일에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마지막 거래 중 누가 통제했는지에 관한 힘든 소송을 제기 한 후, 주식 공개 또는 심지어 수십억 달러 합병을 고려할 태세 다.
Chicago Board of Trade 회원들과 약 10 억 달러에 합의함으로써 CBOE는 주식 시장에서 번성하고있는 다른 거래소에 가입하지 못하게 2 년간의 소송을 끝낼 수 있습니다. 무역업자들은 35 세 CBOE를 CME 그룹, 시카고 상업 거래소 (Commercial Canterile Exchange) 및 무역위원회 (Trade Board of Trade)의 부모 등 투자자 및 기타 거래가 탐내는 드문 보석이라고 설명했다.
CBOE 및 무역위원회 (CBOE)의 존 나자 리언 (Jon Najarian)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히려 법정에서 영원히 결속을 맺기보다는 교환이 이익을 얻는다. CMO는 CBOE를 인수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 "이라며"이번 합의로 CBOE를 인수하기 전인 60 일 이내에 완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투자자들의 빛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열린 증권 거래소의 긴장된 순간에 합의가 이뤄졌다. CME 그룹의 주식은 월요일에 41210 달러로 작년에 기록한 714.48 달러를 훨씬 밑돌았다.
CBOE 회원들은 이번 합의를 통해 옵션 시장이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할 수있는보다 나은 유연성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BOE는 S & P 500 지수 및 시장 변동성과 관련된 금융 상품을 거래 할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기관은이 기관이 고유하다고 밝혔다.
"CBOE는 옵션 시장에서 마지막으로 진정한 보석 중 하나"라고 CBOE 및 무역위원회 멤버 인 Larry Dorf는 말했습니다. "그러나이 소송이 진행되면서,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제한적입니다."
잠재적 손실 기회는 Delaware 주 법원에서 옵션 시장에서의 자신의 거래 권리가 소유 지분을 대표한다고 주장한 무역위원회 위원과 합의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들었다.
이 합의안은 CBOE의 지분 18 %와 옵션 시장의 40 억 달러 가치 평가와 함께 약 10 억 달러의 현금으로 3 억 달러의 무역 위원 전체를 제공한다.
결제 자격을 얻으려면 무역위원회 위원은 CBOE에서 유효한 거래 권리가 있어야하며 CME 10,251 주를 소유해야합니다.
CBOE 회장 겸 최고 경영자 인 윌리엄 브로스 스키 (William Brodsky)는 월요일의 편지에서 "우리는 CBOE의 법적 지위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지만 소송은 혼란스럽고 항상 예기치 않은 결과의 위험이 따른다는 것을 알고있다. "더 중요한 것은 장기간의 합법적 인 전투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CBOE의 전략적 선택을 크게 저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Brodsky는 CBOE의 경쟁자들 중 상당수가 CBOE가 법원에 머무르면서 자금이 풍부한 글로벌 프랜차이즈가되어 더 큰 거래소와 파트너가되었다고 지적했다. 항의로 소송이 계속 될 수 있지만 합의는 6 개월에서 1 년 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소송이 제기 된 이래로 독일 - 스위스 파트너십 인 Eurex는 국제 증권 거래소 (International Securities Exchange) 인수를 완료했으며 나스닥은 필라델피아 증권 거래소와 보스턴 증권 거래소 인수 계획을 발표했으며 NYSE Euronext는 미국 증권 거래소 인수에 동의했다. CME 그룹은 현재 뉴욕 상품 거래소 (New York Mercantile Exchange) 매입을 협상 중입니다.
Brodsky는이 모든 활동 가운데서 CBOE를 유지하는 것은 거래소와 그 좌석 소유자에게 "정량 할 수없는 비용"이라고 지적했다. CBOE는 6 월 11 일 정산을 논의하기 위해 6 월 11 일 회원 회의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무역위원회 위원 인 고든 내쉬 (Gordon Nash) 변호사는 그의 고객들에게이 합의서에 "매우 기뻐했다"고 썼다.
Board of Trade 회원은 1973 년에 옵션 시장을 찾는데 도움을 얻는 데 필요한 트레이딩 권을 받았습니다.
CBOE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1 월 판결에서지지 한 견해로 무역위원회와 머크 (Merc) 간의 합병이 거래 권리를 무효로한다고 주장했다. 많은 사람들은 SEC의 판결로 합의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850 억 달러에서 13 억 달러 사이의 정착촌은 이번 주 소송에 대한 또 다른 판결에 앞장서 타협을 마무리하기 위해 두 석 달의 거래소가 좌석 매각을 중단했을 때 월요일 아침에 들어서는 피로감을 더해 거부했다.
토론토에 본부를 둔 Caldwell Investment Management Ltd의 CEO 인 CBOE 의원 45 명이있는 Brendan Caldwell은 "정치가 가능하다면 무역은 실용의 예술이다."라고 말했다. 거래를 끝내기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