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금융 거래 시스템 정의


금융 교육을위한 트레이딩 시뮬레이션 및 모듈.


FTS는 쌍방향 거래 시뮬레이션 시스템, 가상 포트폴리오 시뮬레이션 시스템, 재무 제표 분석 모듈과 같은 모듈 교육 및 실험 연구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


데모 요청.


메뉴 위 또는 인쇄 가능한 문서에서 FTS를 탐색하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강사는 스마트 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시장을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모든 스마트 장치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장착 된 교실 또는 거래실의 필요성 제거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교육 과정에 이상적 사용해보기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Connect to Demo"를 클릭하십시오.


고급 기능.


실시간 Excel 링크 프로그램 트레이딩 기능 대체 시장 미세 구조 실험적인 시장 조사에 필요한 고급 사례 및 기능을 지원합니다.


어떻게.


모든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모든 스마트 장치에서 언제 어디서나 거래 가능 분석 지원 기능 내장 성능 보고서.


고급 기능.


알고리즘 트레이딩 기능 전체 분석 스위트 거래 내역 및 성과에 대한 폭 넓은 분석 강사 보고서.


어떻게.


학생들은 모든 단계에서 즉각적이고 상세한 지침과 함께 대화 형 및 체계적인 학습 환경에서 실제 회사 문서로 작업합니다.


학생들이 정보를 추출하고 비율을 구성함에 따라 다른 회사에서 정보를보고하는 방법, 이 정보를 비율로 매핑하는 방법, 경험을 쌓을 때 측정을 해석하는 데 필요한 판단력을 개발하는 것과 같이 중요한 실제 정보를 흡수합니다.


비디오.


주식 및 포트폴리오 수익의 통계적 특성 역사적 데이터로부터 짧은 매출을 유무에 관계없이 효율적인 국경의 계산 및 플로팅 지침.


역사적인 수확량, 현물 비율 및 포워드 비율 플롯 장기간의 경향 및 평균 복귀에 대한 시각적 느낌을 얻기위한 곡선을 애니메이션합니다. 변동성 및 상관 관계 계산 주성분 분석 수행 다양한 예방 접종 전략의 효과를 이해하는 백 테러 지침.


옵션 지불금을 가르치는 입문 모듈 수익 및 지불금 다이어그램의 차이점 이해하기 일반적인 전략 플롯 자신의 데이터 지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옵션 가격 결정의 2 항 모델을 가르치기위한 입문 모듈 미국식 옵션과 유럽식 옵션의 차이점 이해 나무가 변동성 예측치에 어떻게 조정되는지 이해 기본 자산의 가격과 다른 경로의 옵션 값을 비교하십시오 지침.


Treasury Calculator 공시 된 재무부 가격과 수익률 간의 관계 이해 수익률 곡선 근사 및 보간법에 대한 이해 지속 시간 및 볼록률 지침 BDT (Black-Derman-Toy) 모듈 수익률 변동성 또는 지역 변동성을 사용하여 자신의 수익률 곡선 데이터에 대한 BDT 모델을 보정합니다. Excel에서 계산 된 격자는 이자율 파생 상품 가격 지침을 제공합니다. 지침 이항 모듈의 한도 이항 및 삼항 모형의 수렴 특성을 검정 - 숄즈 모형으로 검사합니다. 지침 이국성 옵션 이항 나무를 사용하여 다양한 이국적 옵션의 성과와 가치를 이해합니다 지침 옵션 계산기 옵션에 대한 값, 내재 변동성 및 헤지 매개 변수를 계산합니다. 미국 옵션에 대한 이항 및 삼항 모델을 계산합니다. Excel에 링크하여 많은 옵션 세트에 대해 계산합니다. 지침 본드 예방 접종 레슨 면역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기위한 자체 포함 된 대화식 강의 이온 주요 구성 요소 학습 시각적 계산기를 사용하여 주성분 분석의 본질 이해 지침.


시장 실험 FTS 인터랙티브 마켓은 금융 시장 실험을 위해 사용하기 쉽고 포괄적 인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정보 집계, 투기 거품 및 정보 과잉, 과도한 변동성 및 거래 등에 대한 실험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다양한 마이크로 구조 (콜 시장 및 연속적인 더블 경매, 견적 및 주문 주도 시장) 및 매우 일반적인 보수 구조를 허용하여 광범위한 인센티브를 실험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체 실험은 스프레드 시트에서 정의됩니다. 그 기능을보기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기존 사례 (예 : 1991 Journal Journal of Finance 기사에서 사용 된 RE2 사례)를 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사례를 정의하는 스프레드 시트를 살펴보십시오. 사례 RE2가 포함 된 통합 문서는이 링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의 여러 부분에 대한 설명이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시장 실험을 수행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실험 설정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FTS Experimental System 시장 외에도 경매, 게임 이론 실험, 행동 금융 실험 등 원하는 거의 모든 실험을 실행할 수있는 "일반적인"실험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Excel 스프레드 시트에서 전체 실험을 지정합니다. FTS 실험 서버를 실행합니다. FTS 실험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연결합니다. 서버가 스프레드 시트를 읽고 클라이언트에 정보를 보냅니다. 클라이언트는 실험을 위해 필요에 따라 결정합니다. 서버는 이러한 결정을 가져오고 다시 스프레드 시트에 추가 정보가이 문서에 있습니다.


설치.


Windows 사용자.


Windows 사용자는 FTS System Manager를 설치해야합니다. 시스템의 어느 부분을 실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SETUP. EXE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TS System Manager 지침 FTS Real Time System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ftsrealtime으로 이동하십시오. 웹 소켓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뒤에있는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rtfts 지침 : 웹 기반 시스템 웹 기반 FTS Interactive 시장 강사는 ftswebmarket에서 시장을 운영합니다. 학생들은 ftswebtrader에서 웹 마켓을 운영하여 시장에 연결합니다.


모든 모듈에 대한 전체 액세스를 위해서는 Parallels VMWare와 같은 Window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고 Windows 사용자를위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FTS Real Time System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ftsrealtime으로 이동하십시오. 웹 소켓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뒤에있는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rtfts 지침 : 웹 기반 시스템 웹 기반 FTS Interactive 시장 강사는 ftswebmarket에서 시장을 운영합니다. 학생들은 ftswebtrader에서 웹 마켓을 운영하여 시장에 연결합니다.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사용자.


FTS Real Time System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ftsrealtime으로 이동하십시오. 웹 소켓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뒤에있는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rtfts 지침 : 웹 기반 시스템 웹 기반 FTS Interactive 시장 강사는 ftswebmarket에서 시장을 운영합니다. 학생들은 ftswebtrader에서 웹 마켓을 운영하여 시장에 연결합니다.


그것은 John O'Brien 교수와 Sanjay Srivastava 교수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John O'Brien (University of Minnesota 1985)은 카네기 멜론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회계 및 실험 경제학 부교수이자 카네기 멜론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카타르 부교수입니다.


Sanjay Srivastava (PhD MIT 1982)는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경제 및 재무 교수였습니다. 그는 현재 Georgia State University의 Robinson College of Business에서 부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재무 시스템.


'금융 시스템'이란 무엇인가?


금융 시스템은 금융 거래와 투자자, 대출 기관 및 차용자 간의 자금 교환을 다루는 시스템입니다. 금융 시스템은 글로벌, 지역 또는 회사 특정 수준에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금융 시스템은 예금자와 투자자를 연결시키는 금융 서비스, 기관 및 시장을 묘사하는 복잡하고 복잡한 모델로 구성됩니다.


'금융 시스템'을 깨기


서로 다른 수준의 금융 시스템을 구성하는 여러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회사 내에서 재무 시스템은 모든 측면의 재정을 포괄합니다. 예를 들어 회계 측정, 수입 및 지출 일정, 임금 및 대차 대조표 확인이 포함됩니다. 지역 금융 시스템에는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 금융 시장, 금융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관점에서 금융 시스템에는 국제 통화 기금 (IMF), 중앙 은행, 세계 은행 및 해외 대출을 실행하는 주요 은행이 포함됩니다.


금융 시장 구성 요소.


금융 시스템은 금융 시장에 직접 영향을주기 때문에 엄격히 규제됩니다. 금융 시장의 안정성은 소비자의 금전적 보호에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이러한 금융 시스템은 주로 상업 은행, 중앙 은행, 공공 은행 및 협동 조합 은행 등 금융 기관에서 처리합니다. 주정부가 관리하는 협동 조합 은행 및 개발 은행은 또한 규제가 엄격한 금융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금융 시스템은 은행 금융 기관 에서뿐만 아니라 일부 기관에는 시장 중개, 투자 및 위험 풀링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관은 은행 규제 기관이나 대행사가 규제하지 않는 비은행 금융 기관입니다. 비은행 금융 기관의 예로는 뮤추얼 펀드, 보험 및 금융 대출을 제공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상품 거래자가있는 회사는 금융 시스템을 보유한 비은행 금융 기관으로 간주됩니다.


금융 시스템의 또 다른 구성 요소는 일반 공급 및 수요에 따라 거래되는 상품, 증권 및 기타 품목을 거래하는 금융 시장입니다. 금융 시장에는 1 차 시장과 2 차 시장이 포함됩니다. 1 차 시장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주식과 채권을 매매 할 수있는 길을 제공합니다. 2 차 시장은 투자자와 상인이 이전에 구입 한 도구를 구매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금융 기관과 시장을 제외하면 금융 시스템은 금융 상품에서도 분명합니다. 이러한 금융 상품에는 현금 상품과 파생 상품이 포함됩니다. 현금 상품에는 대출, 예금 및 유가 증권이 포함됩니다. 파생 상품은 기초 자산의 성과에 의존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거래.


무역.


▲ Tradesman 's Entrance Tradesman 's Entrance Tradesman 's Entrance Tradesman 's Entrance Tradesman 's Entrance Tradesman 's Entrance Tradesman Tradesmen Tradesme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person Tradeswoman Tradeswoman Tradeswoman Tradeswomen Tradwinds Tradewinds Tradewinds 트레이드 윈드 엔진 서비스 LLC 트레이드 스 트래디셔널 Tradicionalist Communion 트레이드 디지털 트레이딩 (상거래) 트레이딩 상거래) 무역 (상거래) 무역 (상거래) 거래 계좌 거래 계좌 거래 계좌 거래 계좌 트레이딩 어드바이저 선택 시스템 트레이딩 에이전트 시간외 트레이딩 에이전트 공급망 관리 경쟁 트레이딩 거래 트레이딩 및 인센티브 거래 및 시장 감시 거래 및 손익 계정 (영국) 무역 및 손익 계정 (영국) 무역 보조 무역으로서 무역 무역 거래 허가 거래 허가 무역 멀리 무역 현금 무역 타격 Tradin g 도서 무역 도서 무역 부스 무역 부스 무역 부스 ▼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피드백 우리와 함께 광고 저작권 및 사본; 2003-2017 Farlex, Inc.


사전, 동의어 사전, 문학, 지리 및 기타 참고 자료를 포함한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최신 정보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법률, 의료 또는 기타 전문가의 방문, 상담 또는 조언 대신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금융 거래 시스템.


이 논문에서는 금융 거래 시스템에 대해 논의 할 것이다. 연구원을위한 실험실을 제공합니다. 금융 거래 시스템에서 여러 시장 매개 변수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금융 거래 시스템 (FTS)은 혁신적인 거래자가 적절한 조건에서 연구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거래실 실험실을 제공합니다.


연구자들은 거대한 경제 경험을 이용하여 FTS 시장을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 다양한 시장 매개 변수는 금융 거래 시스템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실험은 경험적 경제 분석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으며 대체 시장 메커니즘에 대한 탐색을 촉진합니다.


FTS 시장의 구조는 Excel 시트에 완전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연구원은 표준 매크로를 능가하고 기능을 사용하여 간단하고 복잡한 시장 환경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엑셀 공식을 사용하여 시장 매개 변수에 대한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FTS 시장은 인터넷을 통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PC 서버가 중앙 시장으로 사용되고 다른 여러 대의 PC가 다른 장소에 배치되어 거래소 역할을하게됩니다.


따라서 이들 PC 중 하나를 사용하면 상인이 FTS 시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은 실험을 위해 PC에 로그인 할 수도 있습니다.


FTS 시스템으로의 진입은 항상 강력한 보호하에 유지됩니다. 거래자는 FTS 시장에 온라인으로 진입하기 위해 올바른 로그인 ID와 암호를 제공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