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Cboe spx 옵션 거래 시간


Cboe SPX 옵션 거래 시간
광범위한 시장 보호 달성.
SPX 옵션의 큰 명목 가치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동성으로 한 번의 무역에서 광범위한 시장 보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자 축소를 최소화하고 위험 조정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 잠재적 인 세금 혜택 및 연장 된 거래 시간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잠재적으로 더 낮은 거래 비용을 위해 SPY 옵션보다 10 배 큰 명목 가치로 광범위한 시장에 노출됩니다.
Cboe 글로벌 마켓.
400 South LaSalle St.
Chicago, IL 60605.
잠재적으로 유익한 세금 처리.
시장 포트폴리오의 리스크를 줄이거 나 리스크 조정 수익을 높일 수있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얻으십시오.
많은 SPX 옵션 거래는 섹션 1256 계약으로 정의되기 때문에 60-40 세율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
주식 또는 ETF의 원치 않는 전달 및 만료되기 전에 배정 될 위험 (소위 "조기 할당")을 피하십시오.
SPX 옵션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동성은 당신에게 광범위한 시장에 대한 노출을 얻고 포트폴리오 결과를 관리하여 강력한 성과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rading VIX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VIX에 기반한 옵션과 선물을 사용하여 변동성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무역을위한 도구.
이제 SPX 옵션에 익숙해 졌으므로 Cboe의 거래 도구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이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SPX 거래 연습 & ndash; 포트폴리오에 위험이없는 새로운 고급 전략을 실험 해보십시오.
SPX에 대한 가장 최근의 시장 견적을보십시오. 시장 스캐너, 가장 활발한 주식, 옵션 및 선물, 뉴스 등을 포함한 사용하기 쉬운 한 페이지에서 시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타사 Twitter & reg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사용자 - Cboe는 해당 사용자의 의견을 나타내는 콘텐츠를 화면에 표시하거나 제어하거나 모니터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광범위한 시장 및 SPX 옵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고 싶습니까?
Twitter에서 $ SPX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하루 13 시간, 주 5 일 SPX 옵션을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 세금 코드 1256에 따라 SPX를 포함한 특정 거래 상 거래 옵션의 거래에 대한 손익에는 장기간 60 % 및 단기 자본 이익 40 %와 동등한 이자율로 과세 될 수 있습니다. 관련 투자자와 고용 전략이 세금 법의 기준을 충족시킨다. 투자자는 세무 전문가와상의하여 특정 옵션 전략에 대한 이익과 손실에 대해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을 결정해야합니다. 세금 법과 규정은 수시로 변경되며 다양한 해석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사본은 브로커 또는 theocc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Cboe의 변동성 지수에 대한 선물 및 옵션에는 대부분의 주식 및 지수 옵션과 구별되는 몇 가지 고유 한 기능이 있으며 투자자는 ODD 및 VIX 옵션을 cboe / micro / vix / vixoptionsfaq. aspx에서 자세히 읽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및 투자하기 전에 기타 정보 자료. 이 웹 사이트 내에서의 진술은 증권 또는 선물 계약을 매매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 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본 웹 사이트의 이용 약관 및 본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Cboe 주간 옵션과 선물에는 더 많은 힘이 있습니다.
보다 타겟이 명확한 거래 전략. 더 많은 만료. 더 많은 기회. VIX & REG, SPX 및 RUT 주간 옵션 및 선물 거래.

해외 수요에 대응하여 CBOE는 VIX, SPX & amp; SPXW 옵션 거래 시간.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는 미국 옵션 변동성 (VIX) 옵션과 S & P 500 지수 선물 옵션 (SPX) 옵션에 대한 연장 거래 세션을 24 시간 시장에 점차적으로 가까워지고있다. ) 및 주별 (SPXW)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연장 된 거래 시간 (ETH)을 도입함으로써 CBOE는 해외 투자자들에게 미국 시장 (SPX / SPXW)과 미국 시장 변동성 (VIX)에 대한 효과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확장 된 세션은 일반 세션과는 매우 다르게 작동합니다.
기본 선물 계약은 CBOE의 ETH 기간 동안 활성 상태입니다. CFE (CBOE 선물 거래소)의 VIX 선물 거래와 CME (CME 그룹) Globex 플랫폼의 S & amp; P 500 지수 선물 거래.
확장 된 세션과 일반 세션은 다르게 작동합니다. ETH는 모든 전자 거래 환경이며, 정규 거래 시간은 하이브리드 전자 공개 외침 시장입니다. ETH 세션에는 CBOE의 복잡한 주문서 (COB) 및 복합 주문 경매 (COA)를 통한 복합 주문 처리뿐만 아니라 복수의 임명 된 유동성 공급자, LMM (Lead Market Maker)이 있습니다. 또한 ETH는 회원이 "AIM"(Automated Improvement Mechanism)이라는 거래 메커니즘을 통해 실행 (즉, 교차 또는 차단)을 위해 "쌍 주문"을 제출할 수 있도록합니다. AIM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실행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일치하는 프로토콜은 옵션 계약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VIX 옵션 계약을 살펴 보겠습니다.
ETH 기간 동안 S & P 500 지수에 매월 (SPX) 및 매주 (SPWX)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VIX 옵션과 마찬가지로 ETH는 RTH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S & amp; P 500 지수 주간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S & amp; P 500 지수 월별 옵션 :
Bloomberg Tradebook은 전세계의 실행 컨설턴트 팀과 CBOE의 연장 된 거래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유동성에 대한 우려와 연장 된 거래 시간에 고객이 약탈 적 행동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확장 된 선매 시장에서 미국 주식과 동일한 우려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주문이 발견되어 주변을 걷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미국의 사전 구매 시장에서 페깅 알고리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TH에서 유동성이 발생하고 실행 컨설턴트 및 정량적 연구 그룹이 유동성 및 전자적 상호 작용의 행동을 이해할 때까지 우리는 한도 주문 기능 만 제공합니다. 고객은 제한 가격을 통해 수동 주문 및 적극적 스윕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반 세션에서 Tradebook의 옵션 실행 알고리즘 전체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Notice :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은 교육 기관 및 면담의 목적으로 만 작성되었습니다. 주식 유동성을 집계하기 위해 옵션과 실행 알 고를 사용하는 방법과 옵션과이 전략이 귀사, 귀사 및 귀사의 투자 목표에 적합한 지 판단하기 위해 실행 컨설턴트와상의해야합니다.
옵션 위험 공개 문서는 optionsclearing / about / publications / character-risks. jsp 웹 사이트에서 액세스하거나 212 617 3917로 연락하십시오.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읽고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옵션 시장의 변화에 ​​대한 추가 게시물 :
Tradebook의 2 월 24 일 게시물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유동 옵션 이동에 대한 미국 옵션 구매자 행동에 대한 응답.
Tradebook의 3 월 16 일 게시물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주식 유동성을 찾고있는 주식 트레이더는 옵션 시장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book의 3 월 23 일자 게시물 : 미국 옵션 유동성 문제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습니까?
Peg to Volatility의 이점에 대한 Tradebook 's Guide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reg Bender는 Bloomberg Tradebook의 파생 상품 컨설턴트입니다. 그는 뉴욕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상장 파생 상품 시장을 거래하는 전 세계적으로 매수자 및 매도자 고객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블룸버그에 합류하기 전에 그렉은 선물과 옵션 시장을 뉴욕 상품 거래소의 COMEX 부문과 미국 증권 거래소의 회원사로 거래했다. 그는 시장 기술자 협회 (Market Technicians Association)의 회원이며 Chartered Market Technician (CMT) 지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존 가드너 (John Gardner)는 블룸버그 트레이드 북 (Bloomberg Tradebook LLC)의 주식 파생 상품 판매 상인으로, 매수 및 매도자 측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합니다. Goldman Sachs 및 그 자회사와 함께 미국 증권 거래소에서 옵션 전문가로서 15 년 이상의 거래 경험을 쌓은 John은 고객이 간단하고 복잡한 헤지 및 투기 형 주식 ​​파생 상품 거래 전략을 고안, 구현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고유 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옵션, 주식 및 ETF 유동성 공급 업체와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효율적이고 우수한 주문 실행을 가능하게합니다.
게리 스톤 (Gary Stone)은 2001 년부터 블룸버그 (Bloomberg)와 함께 해왔다. 수석 전략 책임자 (Chief Strategy Officer)로서 그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의 발견과 Tradebook의 전략적 관계 형성에 대한 책임이있다. 그는 트레이딩 리서치 & 디렉터로 임명되기 전에 시니어 애널리스트로 시작했습니다. 2004 년 전략, 2007 년 자신의 책임에 Tradebook 개발 추가. 2014 년 그는 The Trading 잡지의 자본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 대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Gary는 SEC의 새로 형성된 주식 시장 구조 자문위원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고객 지원.
클라이언트 액세스.
블룸버그 전문 서비스는 의사 결정권자를 정보, 사람 및 아이디어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Cboe SPX 옵션 거래 시간
기관 투자가를위한 옵션 전략.
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이거 나 통제하고 소득을 창출하고 현금을 보존 할 때 옵션이 제공하는 유연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위험 관리에 대한 경계를 잡으십시오.
제 6 회 연례 CBOE 리스크 관리 컨퍼런스 (RMC) 유럽에서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
9 월 11 일 & ndash; 13, 2017 년 영국 허트 포 드셔의 그 로브에서
EDGE 위험 관리를하십시오.
타사 Twitter & reg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사용자 - Cboe는 해당 사용자의 의견을 나타내는 콘텐츠를 화면에 표시하거나 제어하거나 모니터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매주 옵션을 사용하는 Cboe S & amp; P 500 다중 주 BuyWrite 인덱스 (BXMW).
Coboe S & amp; P 500 Multi-Week BuyWrite Index (BXMW)는 SPX 통화 옵션의 4 개의 짧은 포지션이 연속 4 주 만료 시까 지 만료되는 가정용 주간 통화 전략의 실적을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작성된 옵션 만기는 인덱스가 4 주 SPX 옵션을 매주 롤링하도록 시차를두고 있습니다.
주간 옵션을 사용하는 Coboe S & amp; P 500 1 주 PutWrite 인덱스 (WPUT).
Cboe S & amp; P 500 1 주 PutWrite 지수는 ATM (at-the-money) S & P 500 지수 (SPX) 풋 옵션을 매주 판매하는 가상 전략의 성과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작성된 SPX Put 옵션의 만기는 만료되는 데 일주일입니다.

Cboe SPX 옵션 거래 시간
변동성 측정 도구는 향후 주가 움직임을 예측할 수있는 변동성 특성을 가진 주식 및 ETF를 검색하거나 잠재적 인 매수 또는 매도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증권사의 장단기 및 단기 주가 이력과 관련하여 과소 또는 과대 평가 된 옵션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휘발성 최적화 도구.
변동성 최적화 도구는 IV 인덱스, 옵션 계산기, 전략가 스캐너, 스프레드 스캐너, 변동성 순위 계산기 등의 무료 및 프리미엄 옵션 분석 서비스 및 전략 도구 모음으로 잠재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시장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옵션 계산기.
iVolatility가 제공하는 옵션 계산기는 개인이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변동성 데이터와 지연된 가격을 사용하여 모든 옵션에 공정 가치와 그리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용 도구입니다.
가상 옵션 거래.
가상 무역 도구 (Virtual Trade Tool)는 거래 지식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도구로, 비용을 투입하기 전에 새로운 전략이나 복잡한 주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paperTRADE.
paperTRADE 도구는 what-if 및 위험 분석, 성능 차트, spreadMAKER를 사용한 손쉬운 스프레드 생성 및 여러 드래그 앤 드롭 사용자 정의와 같은 정교한 기능을 갖춘 사용하기 쉽고 시뮬레이트 된 거래 시스템입니다.
특별 제공.
thinkorswim 무역 / 고급 거래 도구. 계정을 열고 최대 $ 600를 받으십시오!
새로운 TradeStation 가격. 옵션 계약 당 $ 5 / Trade + $ 0.50. 계정을여십시오.
TD Ameritrade의 thinkorswim에서 6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십시오.
* 제 3 자 광고 * 제 3 자 광고.
Cboe 링크.
법률 & amp; 기타 링크.
기타 Cboe 사이트.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중개인이나 일리노이 주 60606 시카고 일리노이 Wacker Drive, One North Wacker Drive의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 교육 및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완전한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 정확한, 또는 현재. 논의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은 자세한 내용을 위해 참조되어야하며 웹 사이트 정보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변경 될 수있는 세부 규정, 규정 및 법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내의 어떠한 진술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위한 권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에 Cboe가 아닌 광고를 포함 시켜서 제품,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용 약관은이 웹 사이트의 사용에 적용되며이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