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Cvc 옵션 브로커


한 걸음 더 나아.
scamguard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 페이지를받지 못하게하는 또 다른 방법은 Privacy Pas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irefox 부가 기능 스토어에서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클라우드 플래어 레이 ID : 3ccff3f87b3a5a1a & bull;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CVC 4 월 17 일 옵션 거래 시작.
케이블 비전 시스템 코퍼레이션 (Symbol : CVC)의 투자자들은 4 월 17 일 만기에 오늘 새로운 옵션이 거래되기 시작했다. 스톡 옵션 채널에서 우리의 YieldBoost 공식은 새로운 4 월 17 일 계약에 대한 CVC 옵션 체인을 위아래로 찾았으며 특정 관심 분야에 대해 하나의 통화 계약과 하나의 통화 계약을 확인했습니다.
$ 19.0 파업 가격의 계약서에는 현재 55 센트의 입찰가가 있습니다. 투자자가 매각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19.0 달러로 주식을 매입 하겠지만, 보험료를 징수하여 18.55 달러 (브로커 수수료 전)에 주식 기준 원가를 산정한다. 이미 CVC 주식 매입에 관심이있는 투자자에게는 오늘 19.80 달러 / 주를 지불하는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 19.0 파업은 현재 주식 거래 가격의 약 4 % 할인을 의미하기 때문에 (즉, 해당 백분율로 초과 지급됩니다), 풋 계약이 무용지물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분석 자료 (그리스와 암시 된 그리스 포함)는 그 사건의 현재 확률이 64 %라고 제안합니다. 스톡 옵션 채널 (Stock Options Channel)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한 확률을 추적하여 변경 방법을 확인하고이 계약의 계약 세부 정보 페이지 아래에있는 해당 웹 사이트의 숫자 차트를 게시합니다. 계약이 무의미 해지면 프리미엄은 YoutBoost라고하는 Stock Options Channel에서 현금 약속에 대한 수익률 (2.89 %)을 나타내거나 연율 화 된 19.95 %를 나타냅니다.
아래는 케이블 비전 시스템 코퍼레이션 (Cablevision Systems Corp)의 12 개월간의 거래 내역을 보여주는 차트이며, 역사적으로 19.0 달러의 스트라이크가있는 곳은 녹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옵션 체인의 콜 측으로 돌리면 20.0 달러의 스트라이크 가격 65 센트의 현재 입찰가가 있습니다. 투자자가 현재 주가 수준 인 19.80 달러로 CVC 주식을 구매 한 다음 해당 통화 계약을 "보상 대상 통화"로 판매 할 경우 해당 주식을 $ 20.0에 판매 할 것을 약속합니다. 콜 판매자가 프리미엄을 징수한다고 가정 할 때, 주식이 4 월 17 일 만기 (브로커 커미션 전)에 소환되면 총 수익 (배당금 제외)은 4.29 %가됩니다. 물론 CVC 주식이 급증 할 경우 잠재적으로 많은 상승 여력이 남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Cablevision Systems Corp의 12 개월 간의 거래 내역을 살펴보고 비즈니스 펀더멘털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 해지는 이유입니다. 아래는 CVC의 12 개월간의 거래 내역을 보여주는 차트로 20 달러짜리 파업이 빨간색으로 표시되었습니다.
$ 20.0 파업이 주식의 현재 거래 가격에 대략 1 %의 프리미엄 (즉, 그 비율로 초과 한 금액 임)을 나타내는 사실을 고려할 때, 해당 통화 계약이 투자자는 주식의 주식과 프리미엄을 모두 모을 것입니다. 현재 분석 자료 (그리스와 함축 된 그리스 포함)는 그 일의 현재 확률이 53 %라고 제안합니다. 이 계약의 계약 세부 정보 페이지 아래에있는 당사 웹 사이트에서 Stock Options Channel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확률을 추적하여 해당 숫자의 차트를 변경하고 게시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옵션 계약의 거래 내역도 도표로 표시됩니다). 커버되는 콜 계약이 쓸모 없어지면 프리미엄은 투자자에 대한 추가 수익의 3.28 %의 증가 또는 YieldBoost라고하는 연간 22.63 %를 나타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CVCoption 검토.
CVCoption은 2014 년에 시작된 영국의 O. R.L. 에 의해 운영되는 바이너리 옵션 회사입니다. 마케팅 제한. 이 검토 시점에는 회사 웹 사이트 외부의 CVCoption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내가 찾은 몇 안되는 리뷰는 기득권자가있는 계열사에 의해 명확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정보가 부족하더라도 CVCoption을 쉽게 해독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는 많은 정보 격차가 있으며 등록에 문제가 있습니다.
CVCoption은 다소 오도 된 것처럼 보입니다. 등록 번호가 나열되어 있지만 CySEC 라이센스가 아닌 일반 업체 등록 번호로 표시됩니다. 한 페이지에서 CVCoption은 거래자들에게 2012 년부터 CySEC에 의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규제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분명히 안심할 수있는 의미이지만 회사는이 사이트가 규제되어있어 무의미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부서진 등록 양식.
CVCoption에 등록 할 때, 귀하는 귀하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떤 계좌 통화를 원하고 있는지에 대한 아주 기본적인 정보를 요구합니다 (미국 달러, 유로화, 영국 파운드). 그러나 어떤 국가에 상관없이이 양식은 "국가 차단"을 반환합니다. 이는 미국뿐만 아니라 영국 및 아랍 에미리트와 같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상당히 널리 퍼져있는 국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사이트는 아랍어로 제공되며 이슬람 계좌가 제공되므로 UAE와 사우디 아라비아가 차단되면 기술적 인 오류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가 입력 한 한 국가가 아니 었어.
등록 화면을 통과 할 수 없어 계정 유형에 대해 알아 낸 정보가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계층의 계정이 제공되며 신규 고객에게는 50 %까지의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최소 보증금은 £ 500 상당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최소 예금 200 파운드를 받고 있지만, 500 파운드는 돈 관리의 이유로 시작하는 더 똑똑한 자금입니다. 실제로 플랫폼에 대한 최소한의 투자 금액 (그보다 더 많은 것)으로, 소수의 거래 내에서 자금을 날려 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500 달러는 충분하지 못할 것입니다.
입금하는 방법은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또는 전신 송금뿐입니다. 최소한 100 파운드의 인출 기준 액이 있습니다. 수수료는 언급되지 않았다. 최소 투자 금액과 결합 된이 기준은 귀하가 귀하의 모든 돈을 잃을 가능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어떻게 든 등록 화면을 통과한다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CVCoption은 통화, 주식, 지수 및 상품의 일반적인 풍부함을 제공합니다. 아마도이 웹 사이트의 유일한 흥미로운 특징은 얼마나 많은 거래 유형이 가능한가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높음 / 낮음 옵션, 원터치 옵션, 래더 옵션, 쌍, 단기 옵션 (30-120 초) 및 장기 옵션 (그 중 대부분은 몇 개월 동안)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및 고객 서비스.
매일 매일의 시장 리뷰가 유일한 거래 도구로 보인다. 교육 자료에는 기본 사용 방법 페이지, eBook, 기사, 비디오 및 코스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자원의 대부분은 이미 사이트에 등록 된 로그인 한 계정 보유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기 전에 미리 볼 방법이 없습니다.
당연히 CVCoption을 연구하는 동안 나는 많은 질문을했으며, 고객 서비스가 나를 도울 수 있기를 희망했다. 연락처는 전화, 우편, 그리고 분명히 라이브 채팅을 통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라이브 채팅 데스크는 표준 시장 시간 (평일)에 무방비 상태 였지만 "메시지 남기기"프롬프트 만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이지만, 실망 스럽습니다. 특히 직원 지원 데스크가 실제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실망 스럽습니다.
전반적으로 CVCoption을 사용하여 거래를 권장하는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회사의 문제 중 일부는 시간과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등록 오류는 회사에서 여전히 사이트에서 작업 한 결과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사이트 관리자가 다른 문제를 해결하지는 않습니다.
CVCoption, 20 점 중 10 점 만점에 4.6 점을 획득했습니다.
41 거래자의 리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Kevin이고 저는 CVCoption의 선임 직원 중 한 명입니다.
내가 당신의 기사를 읽을 때 두 가지가 즉시 분명 해졌다.
1) 귀하의 기사는 CVCoption이 제작 중일 때 작성되었으므로 등록 당시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기타 콘텐츠와 관련하여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2) 귀하의 기사가 완전히 우리의 비전을 놓쳤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친 이후로 당신은 최소한의 투자 또는 어쨌든 매우 낮은 낮은 거래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자본 시장에서 자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자본이 적 으면 거래자가 과도하게 거래하고 자신의 계좌를 불필요한 위험에 노출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 이러한 소규모 투자로 부정적인 거래 경험을 가질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우리의 비전은 모든 상인에게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상인이 가능한 한 많은 자본을 필요로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500 달러가 되더라도 자본을 만드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는이 서비스를 테스트하려는 거래자에게이 금액을 최소로 책정했습니다. 크거나 작은 모든 상인이 우리의 멘토로부터 높은 전문적 지원 수준을 받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계좌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상인들이 장기간의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2014 년에 CVCoption을 설립했지만 창립자는 50 년 이상 (주식, 외환 및 옵션) 총 경험을 쌓았으며 우리의 상인을 돕는 방법과 그들과 직접 접촉하고있는 트레이딩 멘토를 안내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
나는 기사 작성자에게 CVCption을 다시 한번 해보고 거래 세계에서 더 높은 수준의 경험과 지식을 보여줄 수있는 하나 이상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려고합니다.
선임 준회원, CVCoption.
제게 전화 해주세요. 1-323-919-3573. 귀하의 회사가 합법적 인 경우, 귀하가이를 수행 할 것으로 믿습니다. 저는 지금 큰 돈을 벌고 싶습니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CVCoption이 시장에 대한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갖춘 매우 잘 알려진 중개 회사라는 것을 알았고, 매일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계속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매우 인생을 변화시키는 경험입니다!
영 씨 제게 전화주세요. 수업에 들지 않을 경우, 내 이름을 사시고 내선 번호로 전화 해주십시오. #을 (를) 콜백합니다.
헤이, 나는이 중개 회사에 250 유로를 입금했고, 10 일 후에 그들은 돈을 보냈다. 이유를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좋아한다.
10 일 후에 어떻게 250 달러를 얻었습니까? 돈을 돌려 받기 위해 돈을 30 배나 지출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이 중개인과 거래를하고 좋은 지원과 흥미로운 자산을 가지고 거래했습니다. 저를 인도 한 무역 코치는 1 개월 동안 20 %의 이익을 남길 수있는 좋은 신호를주었습니다. 나는 5K로 시작했고, 1 개월 이내에 나는 6k에 있었고, 지금 나는 20k를 투자 할 계획이다.
분명히 첫 번째 리뷰는 시대에 뒤 떨어진다. 최소 투자액은 $ 5이며 최소 250 달러를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30 초, 60 초 및 120 초가있는 내가 좋아하는 단기 트레이딩을 포함하여 다양한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는 최대 1175 %의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내 계좌 관리자 인 탁월한 서비스, 대니.
와우, 나는이 회사와 아주 훌륭한 경험을했다. 나는 250 달러를 예금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나는 이익이 어떻게 계속오고 있는지를 보았다. 나의 개인 무역 코치는 나에게 그것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주었고 약 일주일 만에 약 600 달러에 달했다.
나는 조금 욕심이 많았지 만, 위험을 감수하고 또 2,000 달러를 입금하고 더 위험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약 4 주 동안 나는 이익 1,000 달러를 인출 할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계속 가고 있었고, 지금까지 나는 나의 길을 만들고있다!
예 cvption에는 매우 훌륭한 지원 팀이 있으며 재정 팀은 내 계정이 성장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나는 맹목적으로 위험 부담을 감수하기 전에 상인이 책임감있게 행동하고, 올바르게 거래하는 것을 배운다. 나는 매우 전문적인 교육과 흥미 진진한 여행으로 나를 데려다 줄 cvption을 발견했습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관계. 그들은 최고 다.
이른바 cvcoption은 절대적인 사기입니다. 그들은 장래의 상인을 기탁으로 사기를 쳤다. 당신은 결코 돌아 오지 않는다. 당신은 개인 중개인으로서 당신을 위해 더 많이 예금 할 것을 요구한다. 경계하라. 그것의 100 % 사기. 기도에 빠지면 돈이 없어 졌다고 생각하십시오.
내 일은 엠마누엘이 100 % 사기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어떤 증거가 있습니까? 왜 그들이 사기인지 정교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이 2 주 만에 1000 달러를 잃었을 때 나는 그들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연구했다. 내 돈이 돌아 오면 한 번 생각해보십시오. 내 전화가 한 번 되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FBI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
시장 조작 또는 "펌프 및 덤프"사기.
일반적으로 "펌프 및 덤프"라고하는이 계획은 대상 보안, 일반적으로 사기범에 의해 통제되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증권 시장의 거래량이 적은 발급 기관에 대한 인위적 매입 압력을 만듭니다. 이렇게 인위적으로 거래량이 증가하면 사기범 (예 : "덤프")이 보안을 위해 부풀려진 시장으로 급속하게 팔리는 타켓 증권 (즉, "펌프")의 가격을 인위적으로 인상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가해자에게 불법적 인 이익을 가져다주고 무고한 제 3 자 투자자에게 손실을 가져옵니다. 일반적으로 증가하는 거래량은 무의미한 투자자가 허위 또는 기망적인 영업 관행 및 / 또는 공개 정보를 통해 대상 보안의 주식을 구매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생성됩니다.
이 계획의 현대적 변형은 대부분 외국 기반 컴퓨터 범죄자들이 미국의 의심 할 여지없는 피해자에 대한 온라인 중개 계좌에 무단으로 액세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희생자 계정을 사용하여 타겟 보안의 조정 된 온라인 구매에 참여하여 조작의 펌프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사기 가해자는 타겟 보안의 기존 보유 물을 팽창 된 시장으로 판매하여 덤프를 완료합니다.
시장 조작 사기 피하기위한 팁 :
과대 광고를 믿지 마세요.
주식 거래처를 찾으십시오.
소유권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하십시오.
기회를 연구하십시오.
고압 피치에주의하십시오.
항상 회의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 # 8211; 쇼어 쉘 조사 작업.
내 CVCoption 계정.
나는 내 계좌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문서를 제출해야한다고 주장했지만, 거주지 확인을 요청 받았을 때 나는 임대료 영수증이나 공과금 청구서를받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문서를 제출했는데 아직 내 계좌가 아직 계류 중이었습니다. 내 청구서와 업무용 우편물은 모두 P. O. 상자. 채팅 상담원이 내 문서를 제출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 했으므로 해결 방법을 고려해야하며 해결 방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속한 철수에 감사드립니다.
내 허가없이 미국 내 당좌 예금 계좌에서 돈을 인출 할 때까지는 CVC 옵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저의 은행은 저에게 돈을 환급했으며 CVCoption이 내 계좌에 어떻게 접근했는지 결정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어떻게 든 내 직불 카드 정보를 얻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모든 회사는 범죄 활동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다뤄 본 절대 최악의 회사입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거짓말 쟁이이며 거짓말 거짓말입니다. 중개인은 거짓말 쟁이 & amp; 직원도 거짓말 쟁이입니다. 그들은 이익을 보장하고 전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아무것도주지 않고 환불하지 않기 때문에 돈을 가지고 도둑질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전화를 걸 때 전화를 끊거나 30 분에서 1 시간 기다려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미 돈을 훔친 후에 $ 1,000.00 usd를 10,000.00 usd 더 입금하도록 요청합니다. 자, 이 사기꾼들에게 당신이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줄 수있을 정도로 바보라면, 작별 인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시대의 수치스럽고, 수치스럽고, 그늘진 & 어둡다. 사악한 기업은 존재한다. 이 회사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거짓말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누구도 뽑히거나, 사기를 꾀하거나, 사기를 쳤거나, 강탈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좋은 무고한 사람들에게 그들이하는 일입니다. 나는 악의적 인 조작의 피해자이다. 이것이 당신이 다루기를 원하지 않는 하나의 두통임을 알리십시오. 돈을 쓰레기통에 던지기를 원하면 자선 단체 나 자선 단체에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려면 C T 옵션을 시도하십시오. 그들은 적어도 당신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으며, 완전한 공개를 제공하고, 훈련과 중개인을 제공합니다. 적어도 250.00 달러의 보증금이 있으며 지금까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힘들게 번 돈을 입금하기 전에 $ 5,000.00를 교환 할 수 있다는 trila 계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투명한 규정 된 합법적 인 회사입니다. 그들은 사용자에게 친숙한 웹 사이트와 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생 동안 CVC 옵션을 다시 다루지 마십시오.
CT는 무례한 사소한 입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예금하면 보너스에 잠겨있게됩니다. 당신은 예금 플러스 5000 플러스 30 번 돌려야합니다. 그래서 1000 원 예치하면 6000 = 30,000 번이됩니다. 브로커가 정상적인 대화에서 F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할 때 멀리 떨어지십시오.
필자는 CVC Option을 6 개월 만에 사용했기 때문에 CVC Option을 6 번 받았지만 회사 경험은이 리뷰의 저자가 경험 한 것과 완전히 다릅니다. 등록하기 쉽습니다. 나는 서면으로 읽고 전화로 내 보증금 금액이 내 것이라고 말했고 언제든지 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인출은 7-10 일 이내에 발생합니다. 그들은 업그레이드를 요청합니다. 나는 안된다고, 그들은 OK라고 말했고, 한 달도 채 안되어서 나는 아무런 노력도없이 적은 이익을 남겼다. 나는 50 % 할인 거래를했거나 합류하지는 않았지만 250 달러면이 서비스가 나쁜 투자라고 말할 수는 없다.
점수가 필요했기 때문에 CVC 옵션 1/10을 평가했습니다.
CVC OPTION에서 벗어나십시오. 그들은 도둑입니다. 나는이 조직과 약 9 주간 거래했다. 그들은 나에게 와인 거래를 시작했다. 그 후에 그들은 거래 평등을 위해 2, 5, 3, 5 천 달러 이상을 더 보내라고 말할 것입니다. 내 계좌가 1 만 달러에 도달했을 때, 상인들은 나에게 1 만 달러를 더 올릴 수 있는지 물었다. 거래는 훌륭 했으므로 계속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 주말에, 저는 데이빗 카스티요 (Dan Castillo)라는 사람으로부터 CVC와 함께 있다고 말하면서 달러 익스프레스 (Dollar Express) 또는 웨스턴 유니언 (Western Union)을 통해 호세 라파엘 페랄타 타 베라 스 (Hosé Rafael Peralta Taveras)에게 돈의 일부를 보내야한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하나님 감사, 달러 익스프레스는 기금을 보내 거부했다. 그 다음에 나는 도미니카 공화국에 거주하는 Ney Siris Valdez라는 수상 경력이있는 다른 개인에게 연출되었습니다. 나는이 사람들이 수익성이있는 다가오는 거래에 관한 세부 사항을 우리에게 보낼 것이라고 들었다.
이 자금을 앞뒤로 달리며 돈을 보내고 하루 종일 걸렸습니다. 그날 오후, 저는 CVC OPTION에 연락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사기라는 충고를 받았다. 전화 상담을 통해 저녁 상인 중 한 명이이 사기가 CVC에서 처음 발생했음을 알 렸습니다. 내가 권한을 가진 사람에게 연락을 시도했을 때, 내가 일했던 팀 외부의 두 명의 저녁 상인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나는 내 지방 당국에 연락했는지 물었다. 이러한 점은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조직이 규제를받지 않기 때문에 의심하지 않는 거래자에 대한 법적지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규제가없는 조직은 원하는대로 할 수 있고 대다수의 상인은 일반인을 속이려는 주인입니다.)
CVC에서 사무실에 연락 한 후 나는 무력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CVC 거래 팀이이 사기를 조직 외부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구성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실제로, 사기는 내 자신의 상인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주 상인이 전화를 걸어서 Ronald Nikerson이 말했듯이, 당신이 말한 것처럼 총액을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보냈을 것입니다. & # 8221; 그런 다음 그의 상사 인 닉 도난 (Nick Donavon)이 나에게 전화를 걸어 "오, 그래. Alex Wilford는 당신의 상인이었습니다. 당신은 그가 제안한 것을 완료하고 돈을 도미니카 공화국에 보냈어야합니다. & # 8221; 이것은 전체 시나리오가 사기임을 깨달았을 때입니다. CVC Option의 나의 상인이 바로 그 조직 전체가 용의자 였고, 나를 뒷받침 할 법적 권한이 없었습니다. 즉시 자금 환불 요청을합니다. 비록 내 무역 수지가 49,544 달러 였지만 나는 29, 54I를 잃을 것이지만 걱정하지는 않았다. 나는 즉시 17,000 달러에 대한 인출 요청서를 제출했는데 (이것이 실제 잔고라고 모두 들었습니다. 그동안 데이비드 니 커슨 (David Nikerson)이 철수 요청서를 보았다는 전화를 받았고 다른 시도를하고 싶었습니다. 한 번 더 거래를하면 최대 5 만 달러까지 내 계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나를 제로로 데려 올 줄 알았지 만, 이 시점에서 나는 어쨌든 내 자금을 돌려 줄지는 의아했었다. 나는 그의 다섯 가지 거래를 따라했으며 의심되는 것처럼 모두 실패했는데 각각 $ 5,000, 내 계좌가 $ 14,000로 줄어 들었습니다. 계좌를 인출하고 인출 할 수있는 금액을 물었습니다. 계정 상여금이 17,000 달러 였으므로 실제 잔액은 0 달러였습니다. CVC 옵션에서, 그리고 어떤 불명확 한 이진 옵션 조직에주의하십시오.
내 이름은 Kevin Young이고 CVCoption의 중역 중 한 사람입니다.
로버트, 당신의 경험에 대해 듣게되어 유감입니다. 이 사건이 처리되었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년에 CVCoption이 성장함에 따라 CVCoption은 협력 관계를 확장하고 여러 타사 계열사로부터 트래픽을 받았습니다.
불행히도 계열사 중 하나가 외부 소스에서 불법적으로 해킹되어 데이터베이스가 노출 된 경우가있었습니다.
이 외부인은 따라서 자신의 개인 은행 계좌와 웨스턴 유니온으로의 전신 송금을 요청하는 고객에게 사기성 전화와 사기를 보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되고 안전하게 암호화되도록 필요한 절차를 밟아서 가장 숙련 된 해커들도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CVCoption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을주의 깊게 알리고, cvcoption에 나와있는 당사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것 이외의 알 수없는 번호 또는 주소로 전화를 걸거나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은행 계좌 이외의 은행 계좌로 이체하지 마십시오.
데이터 도난 및 사기 행위를 저지른 사람들은 당국에 이관되어 경찰 조사를 받고 고객에게 불법으로 보내진 모든 자금을 즉시 반환해야합니다.
우리는 영국에서 일하고 있으며 CVCoption 거래자에게 그들이 받아야 할 지원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희망이 오해를 제거합니다.
Kevin Young 씨에게 인사합니다. Bob에 대한 귀하의 답변에 대한 제 응답의 목적은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귀하의 회신이 2015 년 1 월에 폐막 된 것을 보았습니다. CVCoptions 브로커들과 함께하는 사기성 행위에 빠졌습니다. CVCoptions을 변호인으로 대표하는 사람이있을 때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전화를받습니다. 그들은 CVCoption 계정에 90 일 이상 액세스 할 수 없었던 기존 돈을받을 수 있도록 변호사 비용을 항상 요구합니다. CVCoption 계정 피해자가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 도와 준 경우 정중히 나와 나와 연락을 요청합니다. 이 응답을 입력하는 동안, 나는 방금 CVCoption 변호사로부터 전화를받습니다. 그의 번호는 내가 수집 한 번호입니다 # 646-457-4239. 번호를 다시 전화하려고하면 통화 중이거나 사용 중이 아닙니다. 아직도 사기꾼들은 아직도 CVCoptions를 대표하는 돈으로 사람들을 속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속는 사람이되지는 않겠지 만 CVCoption에서 내 기금을 나에게 빚지고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귀하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
hello bob, 나는 cvc 옵션 및 spotfn과 매우 유사한 경험을 했었습니다. 행운 나는 모든 돈을 다시 확보하여 안전한 거래에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문제에 대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현재 CVCoptions에서 지분을 보유하고있다. 나는이 자금을 CVCoption 변호사가 내 자금을 풀어주기를 원하지만, 내 자금을 풀기 전에 먼저 변호사 비용을 내야합니다. 기금을 회수 한 방법에 대해 매우 궁금합니다. 나에게 연락하고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나도 2o15 / 16에서 막대한 손실을봤을 때마다 CVCOptions에서 자금을 회수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로부터 전화를받습니다. 이 사기성 회사에 스태프 멤버가 돌아 오는 2 차 시장 / 계층이있는 것 같습니다. 사기를 치고 나서 그들이 당신을 위해 기금을 회수 할 수 있다고 말하십시오. 그 오랜 시간 동안 악몽이었습니다. 나는 뉴질랜드에 거주하고 있으므로 FBI 나 미국 당국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으며 어떤 경우에도이 사람들은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등으로 운영되며 Wall St는 주장하지 않습니다.
어떤 도움이 될 것입니다; preciated.
당신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LOL. 본인은 2014 년 12 월 5 일부터 원래 보증금을 인출하려고했으나 2014 년 12 월 27 일이며 아직 원래 보증금을받지 못했습니다. 이제 요청한 모든 서류를 두 번 발송 한 후에도 내 계좌가 정지되었습니다. 두 번.
나는 최소한 250 달러의 예금을 만들어서 $ 1400 달러를 잃어서 400 달러를 잃고 거래를 중단했다. 원래 보증금을 요청했다.
아직도 철수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내 계좌를 정지 시켰고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결코 나에게 할당 된 중개인이 나 자신을 거래 한 적이 전혀 없었고 보너스를받지 못했습니다. 이 돈을 다시 얻지 못하면 실제로 도둑이라고 부를 수 있고 그들과 거래하기 란 우스꽝 스럽습니다.
다른 사람이 CVCoptions와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까?
그들은 사기입니까?
그들이 그 자금을 회수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우수한 중개인, 당신은 그들이 시장에서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들이하는 일을 알고 있습니다. 제 개인 트레이딩 코치는 저에게 아주 인내심을 갖고 가르치며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했던 것을 다시 설명했습니다. 결국, 나는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좋은 수익을 올렸고 번거 로움없이 철회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이 브로커를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CVCoption은 꽤 전문적인 중개업입니다. 나는 (과거에 사기를 쳤던) 잠시 동안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을 찾고 CVCoption은 뛰어난 고객 지원과 시장에 대한 높은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작은 계좌 (500 달러)를 가지고 시작했고, 30K를 투자하여 계속 나아 갔다. 이제 나의 포트폴리오는 거의 두 배가되었다! 그들에게 시도 해보니, 당신은 미안합니다.
처음에는 250 달러 만 투자 할 필요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브로커 (broker)라고 불리는 것을 알기 위해 곧 발견했다. 자금 관리를 도와주세요. $ 1000.00이 필요했습니다. 진짜 어리 석음처럼 나는 돈을 빌려서 그것을 입금했다. 내 돈이 $ 175.00을 버려서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계속 뛰었고 아무도 다시 전화하지 못했다. 그런 다음 나는 전화를 받는다. 그리고 신사는 그가 나의 자금을 잘못 취급했기 때문에 나의 중개인이 집으로 보내 졌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내가 나의 손실을 되 찾는 것을 도울 것이었다. 맞춰봐? 나는 지금 7 달러 남았고 아무도 나에게 말을 걸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라고 불리는 편지를 써서 여러 연방 기관에 불만을 보내겠다고 위협했다. 응답 없음. 그것이 투자 사기로 FBI 사이트를 조사했을 때입니다. & # 8220; 펌프 및 덤프 & # 8221; 정확한 방식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말해 줄께.
나는 250 달러로 백만장자가 보장 된 계좌를 개설했다.
백만장 자 / Stan Lutz는 CVCoption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로봇이 모든 돈을 잃고 있기 때문에 나는 로봇이 아니라 이익을 얻었다.
로봇은 나를 마지막 40 달러까지 끌어 내려 트레이딩을 인수했습니다.
나는 돈을 1400 달러까지 쏟아 부었다. (로봇이 아니다.)
$ 400를 잃어서 $ 1000을 인출하려고했습니다.
그들은 돈을 회수하려고 한 지 한 달 만에 250 달러를 돌려 줬다.
동시에 그들은 로봇을 껐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계정을 개설하지 않았기 때문에 $ 750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750 달러를 회수하기 위해 1000 달러를 입금하기를 원합니다.
거기에 수학이 잘못 되었나요?
로봇이 돈을 벌면 나 또는 누군가가 계좌를 개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돈을 회수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보증 된 백만장 자 / Stan Lutz와 그와 관련된 옵션 그룹은 CVCoption처럼 힘들게 벌어 들인 현금을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
백만장 자 보장 (Stan Lutz)은 사실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보장 된 백만장 자 / Stan Lutz)는 CVCoptions와 같은 옵션 하우스로부터 많은 돈을 받아 개인을 데리고 현금을 많이 잃습니다.
이 모든 것을 중단하고 집단 소송을 제기해야합니다.
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이 문제를 추구 할 것입니다.
스탠 루츠 (Stan Lutz)가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는 CVCoption 담당자와 이야기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들이 $ 250로 개설하도록 내버려두면 왜 1000 달러가 열리는 계정이 필요한지 알지 못합니다. 내가 만든 750 달러를 얻기 위해서.
조심스럽게이 장소는 주요 사기입니다.
가장 큰 사기 중 하나!
나는 지난 달에 거의 옵션을 얻지 못했고이 돈을 다시 얻으려고 한 달이되었지만 내 & # 8216; Withdraw & # 8217; 요청이 취소됨, 하루에 3 번 전화 할 때마다 답변을하지 않거나 대답 할 때 다른 제품이나 전화를 팔고 싶습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나는 런던의 FSA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 8217;
나는 그들과 함께 15,000 파운드를 잃어 버렸다.
그들은 돈을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안전한 거래 이익을 포함하여 모든 돈을 돌려 받았다. 나에게 연락 davidmorashoutlook.
안녕하세요 Mr. Young 저는 12 월부터 지금 CVCoptions에 투자 해 왔습니다. 잠시 동안 초기 투자를 철회하고 요청할 때마다 취소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제가하고 싶은 것은 투자를 철회하고 계좌를 해지하는 것뿐입니다. 나는 브로커에게 매일 전화를 걸었고 우리는 거래를하고 처음 2 주간의 거래와 같이 승리했고 이후에 모든 거래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원 거래가 나를 유혹하여 나를 원한 것으로 알고 모든 원 거래를 믿고 싶다. 가짜 였어.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계좌에 들어가서 그 모든 수치를 조작하여 당신이이긴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전화를했고 아무도 내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다. 당신이 약간의 이익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정말 실망스럽고, 당신이 시작한 것보다 최악의 경우가됩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은 운이 좋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정말로 누군가와 이야기해야한다. 미스터 영 당신이 내게 전화를 줄 수 있다면 당신 회사에서 누군가 감사드립니다.
존경받을만한 훌륭한 회사, 제 시간에 돈을 벌었고, 저에게 살인자 현금을 매우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
그들은 내 계좌에서 20,000 파운드를 훔쳤다 !!
CVC Option은 10 점 만점에 1 점을 받았습니다.
여기 간략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 # 8221;를 사용하여 $ 250를 입금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막대한 이익을 창출 한 로봇 서비스. 그러나이 로봇은 일주일 만에 모든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 고위 중개인이 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데이비드 브룩스는 제 계좌를 보았고 돈을 잃었지만 저를 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브로커와 협력하는 것이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 그는 내 계좌에 5,000 달러를 예치하도록 권유하고 한 달 안에 다시 돌려 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 He then tried to convince me to deposit $5,000 so that I can take advantage of the ‘golden trades.’
• I was only able to deposit $2,000 more. And I did.
• David Brooks gave me a bonus of $7,000 plus the $250 back,
• The first few trades didn’t go so well and then we won a few (I placed trades based off what he told me to do).
• Then I couldn’t contact him for days all of a sudden.
• When I contacted him we placed more trades and the account continued to drop.
• I get calls from other brokers telling me that David isn’t doing a good job and I they have my account now. But the thing is, I would have to deposit more money for my account to switch (money I didn’t have).
• Finally, David Brooks stopped calling and answering my calls.
• He promised me profits but I received poor service.
• I complained to CVC Option but no one addressed my concern.
• I contacted my credit card company and ended up back-charging the money to my credit card. My credit card company won the dispute for me.
This was my experience. Therefore, make up your minds for yourselves. IF ANYONE PROMISES YOU ANYTHING, GET IT IN WRITING. Never take someone’s word over the phone. It may sound good, but get it in writing. 자신을 보호하다.
this company is a complete scam! i deposited 1k to start, it was all good in the begining, my broker was doing a good job so i decided to upgrade to platinum membership , thats a 20k deposit, after that everything when wrong… the trades where bad all the time, i lost the 20k had another 10k in bonuses and decided to put in another 10k to try to recover. as soon as i did that all my money was lost.
2 months later i received a call from Security and fraud department of SEC. they investigated into my account and not only did i get my money back, also got the profits from secure trades wire in to my account. im still in contact with m release officer. if anyone need help with this broker or anyother they can help you out. feel free to contact me davidmorashoutlook and ill put you in contact with him.
simple bad—simply fraud.
last yer i hv subscribed usd250 and the balance is usd 120 i asked for return of the money bastards not even replying to my s highly they are cheaters.
I first saw a add on line for cvcoptions it sounded like they knew how to make money in the stock market. they told me all I needed to get started was $250.00. but after I opened a account I was told that they needed more money in order to start trading for me, and wanted $5000.00. I told them if I had known that I would not never sent the $250.00. they still wanted to see if I would do it. after I hung up i received a text from my bank telling me someone tried to wire $5000.00 out of my account. I’ve been trying to contact them a get my $250.00 back but no one will ever answer the phone. and when I TRY TO GET IT ON LINE THE PAPER WORK NEVER GOES TO COMPLETION. If anyone can help me with this let me know. I rate this a 1/2.
검토를 남겨주세요.
뉴스 피드.
추천 중개인.
새 중개인.
뉴스 레터.
이진 옵션 거래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각 개별 거래에 대해 바이너리 옵션을 실행하는 위험은 고정되어 있지만, 전체 자본을 사용하면 여러 거래 또는 단일 거래에서 모든 초기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BinaryTrading에서 또는 BinaryTrading에서 제공 한 모든 정보에 대한 투자 결정의 기반이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탐색함으로써 귀하는 본 면책 조항의 조항에 동의하게되며 BinaryTrading은 귀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결과로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은 금융 컨설턴트 또는 고문으로 면허 또는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inaryTrading은 브로커도 펀드 매니저도 아닙니다. 웹 사이트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의 모든 컨텐츠는 교육 또는 오락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일반 위험 경고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투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Before deciding to trade, you should carefully consider your investment objectives, level of experience and risk appetite.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는 어떠한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서도 (a) 이진 옵션과 관련된 거래로 인해 또는 그로 인해 야기 된 전체 또는 일부 손실 또는 손해 또는 (b) 직접, 간접, 특수 파생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Cvc options broker


지난 6 시간 동안 6 페이지를 읽었습니다. 계속하려면 Stock Options Channel에서 무제한으로 등록하십시오.
페이지 뷰 및 무료 주간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 아래에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등록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등록하면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 amp; 이용 약관. 캐나다에 있다면 대체 등록 페이지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등록 문제가 있으십니까? ''해결하기 위해 브라우저에 '쿠키'를 보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