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Citibank 외환 카드 요금


외환 환율.


발효 일 : 2015 년 12 월 15 일.


제공된 환율은 지표 일 뿐이며 시장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받을 수있는 환율을 대표하는 것으로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환전하기 전에 Citibank에 연락하여 최신 환율을 알아보십시오. 외환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은 현지 지사를 방문 하시거나 관계 매니저에게 연락 하시거나 CitiPhone에 13 24 84로 전화하십시오. 위 표의 환율은 호주 달러 당 통화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시 비율은 AUD 20,000에 상응하는 금액까지 모든 거래 (해외 Citibank 계좌로의 온라인 이체 제외)에 적용됩니다. 이체를하기 전에 해외의 Citibank 계좌로의 온라인 이체에 대한 요금이 표시됩니다. 모든 요금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되며 Citigroup Pty Limited ABN 88 004 325 080 AFSL No. 238098에 신청하거나 요청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환 환율.


발효 일 : 2015 년 12 월 15 일.


제공된 환율은 지표 일 뿐이며 시장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받을 수있는 환율을 대표하는 것으로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환전하기 전에 Citibank에 연락하여 최신 환율을 알아보십시오. 외환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은 현지 지점을 방문 하시거나 관계 매니저에게 연락 하시거나 CitiPhone에 13 24 84로 전화하십시오. 위 표의 환율은 미화 1 달러당 통화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시 비율은 미화 2 만 달러 상당의 모든 거래 (해외에서의 Citibank 계좌로의 온라인 이체 제외)에 적용됩니다. 이체를하기 전에 해외의 Citibank 계좌로의 온라인 이체에 대한 요금이 표시됩니다. 모든 요금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되며 Citigroup Pty Limited ABN 88 004 325 080 AFSL No. 238098에 신청하거나 요청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환.


원하는 통화로 돈을 관리하십시오.


현대 세계는 세계적인 은행이며 Citi International Personal Bank는 귀하가 다양한 통화로 전 세계에 걸쳐 귀하의 돈을 이용할 필요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당사의 외환 상품 및 서비스는 귀하가 선택한 통화로 외환 시장에 쉽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고 환율의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What†™ s 이상으로 Citi Online을 사용하여 하루 24 시간 내내 편리하게 모든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세계 어느 곳에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ionship Manager는 근무 시간 중에도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FX 구매 / 판매 서비스.


FX 주문 시계.


당사의 외환 서비스를 사용하면 최대 환율로 다양한 통화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계정간에 돈을 이체하는 것 외에도, 광범위한 ATM 네트워크 및 송금 서비스를 통해 현지 통화로 전 세계에 걸쳐 귀하의 돈을 액세스하고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을 정하면 나머지는 할거야.


통화 거래가 원하는 시간 내에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는 경우에만 완료된다는 지식에서 당신이 미리 통화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대단하지 않습니까?


FX Order Watch 서비스는 귀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통화 시장을 지속적으로 점검합니다.


유의 사항 : 전환은 수수료가 포함 된 비율로 이루어지며 거래가 이루어지기 전에 관계 관리자 나 Citi Online을 통해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요금.


계속 정보를 얻으십시오. 해당 요금을 알고 있습니다.


Citibank NRI Banking과 관련된 다양한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 통화로의 외화.


인도 통화와 외화 통화.


참고 사항 :


위에서 언급 한 외환 환율은 2017 년 12 월 15 일 오전 11:55이며 표시 일뿐입니다. 양도에 적용되는 요율은 거래가 실행 된 날짜의 적용 가능한 요율이며 위에 표시된 요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Citibank Global Transfers 및 Automated Clearing House Transfers (미국에서)의 경우, 환율은 거래 전에 표시되며 위에 제공된 환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송금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연간 비율.


루피 수표 계좌에 대한이자는 일일 평균 잔액 방법에 포함되며 3 월과 9 월에 반기별로 계좌에 입금됩니다.


참고 사항 :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확량은 복합 예금에만 적용되며 각 재직 기간의 최소 일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NRE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이자가 발생합니다.


명시된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APR은 연간 비율로 정의됩니다.


APR 및 수율은 각 슬래브의 최소 테너에 대한 것입니다.


NRE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 혼합 된이자가 발생합니다.


Rs보다 큰 입금액의 경우. 10 crore, 관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참고 사항 :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확량은 복합 예금에만 적용되며 각 재직 기간의 최소 일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NRO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이자가 발생합니다. NRO 보증금에 대한이자는 인도의 TDS (Tax Deduction at Source)의 적용을받으며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명시된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APR은 연간 비율로 정의됩니다.


APR 및 수율은 각 슬래브의 최소 테너에 대한 것입니다.


NRO 예금에 대해 분기별로이자가 발생합니다.


Rs보다 큰 입금액의 경우. 10 crore, 관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NRO 예금에 대해 발생한이자는 인도 원천 징수 대상이며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과세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사항 : 명시된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APR은 연간 비율로 정의됩니다.


APR 및 수율은 각 슬래브의 최소 테너에 대한 것입니다.


FCNR 예금에 대해 발생한이자는 반기별로 합산됩니다.


NRO 예금에 대해 발생한이자는 인도 원천 징수 대상이며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과세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